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3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8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약간 일부러 호기심유발? 하게 만든 글 들어가보면 거의 그씨피고 진짜 꾸준히 보던 떡밥... 떡밥많다고 해서 들어가보면 엄청 자주 보던거... 그씨피러가 타씨피러보다 많아서 뭔가 메이저급으로 치인다고 해야되나?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내씨피 조아서 몇번이고 같컾러들이랑 보는건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한떡밥 우려먹는거 좋아하는데 진짜 그 떡밥이 좋아서..............자제 해야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대표적인거 추린거겠지.. 내씨피 아니면 떡밥이 그게 단지 아닌지 모를거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굳이 싶음 걍 이떡밥 좋아하나보네 하고 말것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독방은 모르겠고 큰방에서 플도 없는데 너무 예전걸로 계속 우려먹으면 먹을게 그거밖에없나 싶기도해 같은것만 반복해서 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부분 컾들이 그렇지 않나? 큰방에 상주하는 익인데 다들 과거 떡밥 많이 가져와서 앓더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플탈때 레전드부터 보여주지 사소한거부터 보여주진 않잖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근데 뭐 어쩌겠어ㅋㅋ걔넨걔고 나는나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떡밥들만 있는게 아닐테고 그게 덤에서 레전드급이니까 자주 앓는거겠지? 진짜 소소한것들은 컾러들끼리만 있는 커뮤나 트위터에서 나노앓기하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이짤 좋다고 비교적 최근것부터 예전거 종종 올리는거 많이들 봤는데 보통 씨피러들이 앓을 때 그러잖아 떡밥 그날 터진거 아니면 대부분 그런거같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떡밥많다고하던데 과거떡밥만 주구장창 우려먹는느낌 한 2-3개로 그것도 얼굴 잘 안보이는 떡밥같은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으음 그래? 우려먹는다는 표현은 난 갠적으로 좀 그러지만 떡밥많다고 하면서 그런곳은 어딘지 모르겠고 난 그냥 예전떡밥짤도 끌고와서 앓는 씨피러들을 많이 봤다는 말이였어 보통 다들 앓을때 이거 좋지않아?하면서 앓으니까 근데 떡밥이 많아도 자기들이 생각하기에 좋아서 옛날짤 올릴 수도 있다 생각해서 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부분 그러지않나??대표적인 떡밥 들고 와서
보여주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노린거같은 제목이랄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사실 안본사람들도 많고 또봐도 좋으니깐 이해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진짜 최근떡밥들이 없는상태에서 떡밥많다하는거면 좀그럴지몰라도 진짜 1차떡밥도 잘터지면서 레전드로 달리는건 상관없는뎈ㅋㅋ플달리는곳들 보면 다그러던데?!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다하다 우즈벡 vs 콩고 경기까지 챙겨봐야하네
8:05 l 조회 1
정국이 오늘 신나게 놀았구나
8:05 l 조회 1
정보/소식 소녀시대 컴백한다… 티파니 "내년 8월 예정” ('전참시')2
8:05 l 조회 21
곧 호날두 나옴
8:04 l 조회 13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이제 남은건 2개의 경우의수 그리고 32강표 업뎃.jpg1
8:04 l 조회 39
경우의수 이게 제일 웃김ㅋㅋㅋ2
8:04 l 조회 53
Jtbc 스포츠 엔딩곡 - 이하이 희망고문5
8:01 l 조회 78
오랜만에 두준이 축구하는 거 봤는데
8:01 l 조회 17
경우의수 다음경기 볼까말까1
8:00 l 조회 54
정보/소식 TWS, 해변가 상점 직원 변신...日 싱글2집 필름·포토 공개
8:00 l 조회 24
가나 비호감이다 월드컵에서 패작하는 팀은 첨보네 와우4
8:00 l 조회 111
우즈벡 골득실에서 -7 이라서 탈락확정이라며3
8:00 l 조회 178
홍명보 여기서도 영상 생겼네
7:59 l 조회 64
OnAir 콩고는 무조건 우즈벡 이기려고하겠네.. .......하
7:59 l 조회 52
정리글 한국 32강 경우의 수 현황판 업뎃7
7:59 l 조회 183
OnAir 모드리치 미쳤네1
7:57 l 조회 37
경우의 수 18%라네4
7:57 l 조회 59
남은 2경기 다 성공해서 32강 올라가면1
7:57 l 조회 92
이미 14 월컵 때 실패한 감독을 데리고 온 것도
7:56 l 조회 35
와 ㅈㅉ 32강 못 가나보네1
7:55 l 조회 9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