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3978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양지에서 자기 씨피떡밥을 자기씨피네랑 다르게 해석해서 앓는 사람들 보고 저거 다 우리 견제해서 저러는거다라는거.... 근데 양지에서 나온 그 반응대로 본 사람들이 한둘도 아니고 그렇게 느끼는 사람이 많아서 다들 웃기다 재밌다 이러면서 그냥 본진 떡밥 앓는것처럼 앓는건데.. 트친이 그거 다 견제래...
대표 사진
익인1
심각하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대화 나누다가 뭐지 싶어서 좀 소름 돋았어.. 너무 진심이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견제병에 걸렸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몇명이 그렇게 앓는거 가지고 그런거 아니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모든 팬들을 볼 수 있는건 아니지만 꽤 많은 팬들이 그 포인트로 웃으면서 앓는거 보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해의식이 너무 심각한데...? 오히려 알페서가 선날 껴서 먹으면 양지반응이 일반적인거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좀 무서워졌어.. 그냥 좀 싫다라고 했으면 씨피러라면 좀 싫을순 있겠다 싶어서 이해하는데.. 저건 좀 아니잖아ㅠㅠ 무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양지러들 반응을 견제라고 생각한다는게 소름.. 진지하게 저렇게 믿을거 같아서 또 소오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양지랑 음지는 당연히 포인트가 다른 게 정상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피해의식 쩌는듯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목장 난리부르슨데 점심팸 평화로운거 개웃기네
21:19 l 조회 1
확실히 팬튜브가 중요하다는걸 느낌
21:19 l 조회 1
손흥민 이거 누구 겨냥하고 말한지 확실히 알겠슨
21:19 l 조회 1
OnAir 아니 콩팜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얘들아 들어가~
21:19 l 조회 1
OnAir 아 콩팜 대환장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9 l 조회 3
위시 안무영상이나 무대들 보면
21:19 l 조회 2
혹시 마케페에서 ㅌㄹㅍㅇㅅ 쓰러졌어?
21:18 l 조회 9
복근이 의도치 않게 보이는건 ㄱㅊ아
21:18 l 조회 8
OnAir ㅋㅋㅋㅋㅋㅋ소가 탈출했대요!
21:18 l 조회 6
다들 돌덕질 말고 돈 어디에 많이 써? 5
21:17 l 조회 15
하 우리나라 사람들 이제 혐한 대응하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큐
21:17 l 조회 29 l 추천 1
샘킴셰프랑 맛피자 둘다 이탈리아요리인데 추구미가 다른가?1
21:17 l 조회 9
영케이가4
21:17 l 조회 21
OnAir 3만평 초원을 한마리도 빠짐없이 탈출ㅋㅋㅋㅋ
21:17 l 조회 11
샤갈 무슨 남돌 손목이 여자보다 얇냐 500원 동전 올리면 딱일듯5
21:17 l 조회 56
안유진 레이 비오는날 유니버셜데이트 뭐임??
21:16 l 조회 13
아 이런 천재적인 생각을 하면서 인용 눌럿다가
21:16 l 조회 12
네 앞에선 왜~ 나답질 못해~
21:16 l 조회 6
그냥 상탈은
21:16 l 조회 27
위시 보이미츠걸 노래 안무도 ㄹㅇ 좋은데3
21:1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