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에서 자기 씨피떡밥을 자기씨피네랑 다르게 해석해서 앓는 사람들 보고 저거 다 우리 견제해서 저러는거다라는거.... 근데 양지에서 나온 그 반응대로 본 사람들이 한둘도 아니고 그렇게 느끼는 사람이 많아서 다들 웃기다 재밌다 이러면서 그냥 본진 떡밥 앓는것처럼 앓는건데.. 트친이 그거 다 견제래...
| 이 글은 7년 전 (2018/12/22) 게시물이에요 |
|
양지에서 자기 씨피떡밥을 자기씨피네랑 다르게 해석해서 앓는 사람들 보고 저거 다 우리 견제해서 저러는거다라는거.... 근데 양지에서 나온 그 반응대로 본 사람들이 한둘도 아니고 그렇게 느끼는 사람이 많아서 다들 웃기다 재밌다 이러면서 그냥 본진 떡밥 앓는것처럼 앓는건데.. 트친이 그거 다 견제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