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원래 진짜 말도 많고 잘 까불거리고 귀염뽀짝인뎈ㅋㅋㅋㅋㅋㅋㅋ 굳이 따지자면 기준이에 가까운??ㅋㅋㅋ 암튼 큰방에 혜나 얘기로 가득차니까 너무 흐뭇하고 좋다 ㅎㅎㅎ 스카이캐슬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