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열흘? 정도 너무 바빠서 떡밥 주울 시간도 없어서 아무것도 안 보고 살았더니 좀 식은 것 같아... 이 아이돌에 너무 빠져서 현생 시험도 죄다 말아먹었는데 슬슬 후회되고... 내년에 고3인데 아예 탈덕할까..? 아..ㅜㅜ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일주일? 열흘? 정도 너무 바빠서 떡밥 주울 시간도 없어서 아무것도 안 보고 살았더니 좀 식은 것 같아... 이 아이돌에 너무 빠져서 현생 시험도 죄다 말아먹었는데 슬슬 후회되고... 내년에 고3인데 아예 탈덕할까..? 아..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