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이 대놓고 교실에서 큰소리로 "일대영 김혜나 승" 했을때 아 쟤는 인싸다 했는데 그리고 급식실에서도 한 친구 대여섯명이랑 급식먹는거 보니까 친구들 많은거 같던데 저희는 한달한시에 태어난 쌍둥이라 경쟁을 못하겠다는 애들이옆에서 친구가 고민하는데 가만있으면 그게 더 캐릭터상 안맞았을듯ㅋㅋㅋ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기준이 대놓고 교실에서 큰소리로 "일대영 김혜나 승" 했을때 아 쟤는 인싸다 했는데 그리고 급식실에서도 한 친구 대여섯명이랑 급식먹는거 보니까 친구들 많은거 같던데 저희는 한달한시에 태어난 쌍둥이라 경쟁을 못하겠다는 애들이옆에서 친구가 고민하는데 가만있으면 그게 더 캐릭터상 안맞았을듯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