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부부가 제일 현실부부같아서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교수가 술 먹고 들어오면 찐찐이 왜ㄴ수 이러면서 화내는거 너무 좋앜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우교수가 찐찐한테 아 귀여워ㅎ 한것도 좋고 찐찐이라고 부르는거 자체가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난 둘이 나오는 장면만 따로 보고싶을정도...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난 이부부가 제일 현실부부같아서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교수가 술 먹고 들어오면 찐찐이 왜ㄴ수 이러면서 화내는거 너무 좋앜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우교수가 찐찐한테 아 귀여워ㅎ 한것도 좋고 찐찐이라고 부르는거 자체가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난 둘이 나오는 장면만 따로 보고싶을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