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3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4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윤시윤 완전 좋아하는데 연예대상 못봤거든..근데 네이버 댓글들 보니까 욕 엄청 먹고있네ㅠ 네이버댓글이라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윤시윤분 엠씨 밝게 잘한다 생각 했는데 뭐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만 그렇게 생각 했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신현준님이 더 ^^...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케베스연예대상 자체가 어수선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ㅅㅎㅈ님이 더 못한거같은디 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뭔가 연기톤같다는 느낌은 가끔 들었는데 그냥 괜찮았던 것 같은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잉 잘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ㅅㅎㅈ님이 좀 그렇구 윤시윤님은 괜찮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ㅅㅎㅈ님이 더 못하셨고 윤시윤님은 거의 대본보고 읽는 느낌 클로징 멘트할 때도 카메라 보다 대본 많이 보셨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뒤에만 봤었는데 못하던데... 대본 계속 보고 좀만 안보면 대사 막히고 헤매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불편한거 전혀 못 느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옆에분이별로라 느낄새도없었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ㅅㅎㅈ님이 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ㄱㅊ..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러게 왜 배우분들한테 엠씨를 시켜가지고..ㅎ 윤시윤 좋아하는데 너무 속상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ㅠㅠㅠㅜㅠ 나름 열심히 하려고 했을텐데..흑 슬프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괜찮았는데!! 불편한거 못느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늘 못봐서 모르겠는데 네이버 댓글은 누구든 늘 욕하고 있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괜찮던데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ㄱㅊ았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 난 셋 다 괜찮았어 설현이 제일 편했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ㅅㅎ과 ㅅㅎㅈ님이 더 못했던거같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반응들 더 보니까 ㅅㅎㅈ님 진짜 심각했나보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괜찮았어 좀 어색한 건 있었는데 배우라서 그런지 발음은 잘 들리더라 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괜찮앗는뎅 피해안주고 그정도면 평타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잘한것까진 모르겠고 귀여웠어ㅋㅋㅋ 그냥 엠씨분들 다 귀여우셨음. 조꿈 어수선하긴했는디 그런거 보는 재미 쏠쏠해서 난 좋았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잠깐보긴했는데 잘하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내기준 셋 다 못함...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가 리쿠 컵홀더 언제부터야..!
0:13 l 조회 1
축구볼려고 밤낮바꿔서 지금일어남
0:12 l 조회 3
빈칸채우기 진짜 너무하다 이거봐4
0:12 l 조회 14
정보/소식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0:11 l 조회 17
남동생이나 오빠 밥해주는2
0:11 l 조회 12
에이나 사진 좀 주실분 ㅠ.ㅠ
0:11 l 조회 5
난 제노가 지성이한테만큼은 호랑이선생님 될줄 알았는데
0:11 l 조회 10
나는 낙성이 좋음 3
0:11 l 조회 14 l 추천 1
코르티스 건호 성현 이거 별거 아닌데 왤케 좋지
0:11 l 조회 9
나 아이돌 노래 뽕끼 넣어서 부를 수 있음 (녹음해옴) 3
0:11 l 조회 17
원빈들아 얼박사 마지막 원빈이 목소리 아니려나?3
0:11 l 조회 32
스춤같은건 돌이 돈받고 출연하는걸까7
0:10 l 조회 47
지금 탯성 글 많은 이유 다른게 아니고 3
0:10 l 조회 35
건호 파리 팬싸 출근 직캠2
0:10 l 조회 13
유당불내증은 이겨내는거임3
0:10 l 조회 20
익들아 풋샴푸 다들 어디거 써??
0:10 l 조회 6
너무 케이팝 망령같은 사람이랑은 덕메 못하겠다
0:09 l 조회 10
손흥민 올해 0골이라는데 진짜야??
0:09 l 조회 37
른셔라는게 진짜 있긴 있구나 4
0:09 l 조회 53
ㅎㅌㅎ 첨 봤을땐 솔직히3
0:09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