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4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타팬인데 브이앱에 떠서 보다가 재밌어서 매주 보고있는데 이번주 금요일에 나온거 방금 봤는데 어이가없다.. 연습생 다들 매력 엄청 많은데 그걸 다 보여주기도 부족한데 애들 감정가지고 뭐하는거야.. 진짜 연습생들 가지고 노는거같아 경연방식이 너무 이상해.. 진짜 내가 연습생이었으면 진짜 너무 마음이 너무 너덜너덜해지고 못버텼을거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연습생이였으면 ㄹㅇ정신과치료받았을 듯 사람감정을 지대로 가지고 놀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진짜 불쌍할정도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잔짜 걍 화남...저런식으로 방송만들어서 애들 상처만 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는 입장에서 극적이게 보일려고 일부러 그러는거겠지..에휴 진짜 별로.. 실제로 보는 우리도 너무 안쓰럽고 안타까움.. 연습생이 주된 방송이어야 되는데 너무 이상한 경쟁 위주야.. 애초에 카드 고르는거부터 말도 안됐어 아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솔직히 무대볼려고 보석함 보는데 이건 뭐 한시간중에 무대 다 합쳐서 10분도 안나오고 ... 애들 멘탈 걱정될 정도 걍 프로그램 자체를 처음부터 잘못짜버렸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차기 보이그룹을 위해서 애들 실력이나 끼 위주로 가야지 이건 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니깤ㅋㅋㅋㅋ 서사팔이... 지겹다 솔직히 최근 두화모두 너무 별로였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놀이공원 진짜 오바야.. 진짜 내가 연습생들 지인이나 팬이었다면 가슴 미어질듯.. 부모님들 마음은 또 얼마나 아플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별로... ㅜㅜ 너무 속상하더라 진짜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술 마시고 쿠팡 주문시킨 사람이랰ㅋㅋㅋㅋㅋㅋㅋ
22:39 l 조회 1
오늘뜬 성한빈 어깨볼래?
22:39 l 조회 1
그냥 뉴욕에서 학교다닐때
22:39 l 조회 1
아무리봐도 부산이즈굿보다 다이내믹부산이다
22:39 l 조회 4
북미문화권에서 남부연합기는 한국에서의 욱일기 급임3
22:39 l 조회 19
라이즈 수록곡 맛집이다
22:39 l 조회 6
유준이 육아일기 1화 방영도 전에 공개됐던 모습들
22:38 l 조회 8
저 국기 어릴때 부터 학교에서 가르치는거 아냐?1
22:38 l 조회 23
저런 논란 터질 때마다 궁금한 거 1
22:37 l 조회 61
엄마아빠가 방문 닫는거 싫어해서 진짜 미쳐버리겠어1
22:37 l 조회 21
미국익 남부연합기 어떤 느낌이냐면
22:37 l 조회 54
OnAir 킬잇 싸움남2
22:37 l 조회 35
와 나 진짜 저장 안하는데 처음 저장해븀
22:37 l 조회 52
코르티스 단체 갸루 근데 맏형인 제임스가 스타트를 끊은
22:36 l 조회 22
원빈이 반바지 너무좋네2
22:36 l 조회 34 l 추천 5
와 나 미국 미시시피/앨라배마 이쪽 살아서 남부연합기 본적있음 ㅋㅋㅋ
22:36 l 조회 39
미국 사람인데 왜 몰랐던거지9
22:36 l 조회 130
엑소 콘서트통 온다 2
22:36 l 조회 10
하투하 춤 대형이 진짜 예쁘다
22:35 l 조회 10
얘들아ㅜ이거 뭔 말일까? ㅜㅜ1
22:3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