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얼마나 억울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 싸울기세롴ㅋㅋㅋㅋㅋ
안울었어요!!!!! 막콘은 울었는데!!!!첫날은 주저앉았어요!!!!
형들이 노래를 못하는데 제가 거기서 노래를 부르면 얜 뭐 노래에 미.친앤가 싶을까봐!!!!!
안 울었어요!!!! 뭘 안 울었다고 쳐요!! 안 울었다니까요????
자 말할게요. 누군지는 말 안하는데 저랑 기광이형은 안 울었어요.
영상링크-https://youtu.be/uSrflzWDtqk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얼마나 억울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 싸울기세롴ㅋㅋㅋㅋㅋ 안울었어요!!!!! 막콘은 울었는데!!!!첫날은 주저앉았어요!!!! 형들이 노래를 못하는데 제가 거기서 노래를 부르면 얜 뭐 노래에 미.친앤가 싶을까봐!!!!! 안 울었어요!!!! 뭘 안 울었다고 쳐요!! 안 울었다니까요???? 자 말할게요. 누군지는 말 안하는데 저랑 기광이형은 안 울었어요. 영상링크-https://youtu.be/uSrflzWDtq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