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가 b 공주님안기하고 목마도 태우고 업어도 주고 에스코트하고 귀엽다 사랑스럽다하고 떡밥의 9할 이상이 이렇게 a가 주도하는 스킨십이고 설레게 쳐다보고 이러는데도 ba로 먹을수있어? 솔직하게 그냥 익들은 어떤지..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a가 b 공주님안기하고 목마도 태우고 업어도 주고 에스코트하고 귀엽다 사랑스럽다하고 떡밥의 9할 이상이 이렇게 a가 주도하는 스킨십이고 설레게 쳐다보고 이러는데도 ba로 먹을수있어? 솔직하게 그냥 익들은 어떤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