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엄마 물론 이번화에 다 말해버린건 좀 문제지만... 나름 예서엄마가 우주엄마 무시하던것도 있어서 속시원햏움 오지랖캐지만 나서는 사람은 있어야하고 방관자 겨냥하는 느낌의 메세지 담고 있는듯해서 좋음 ㅠ 결국 아이들이 원하는건 그런거라고 봄 연두도 그렇고.. 동의를 구했다면 뭐 더 좋았겠지만 아직 나오지도 않았는데 뭐 집단으로 그러는거 오우.. 넘 싫음 혜나는 뭐 영악하다고 하는데 살려먄 그게 맞다싶어서 우주마음ㅠ은 좀 너무 하지만 혜나도 잘되었우먄 하는 캐ㅠㅠ

인스티즈앱
2030들은 함부로 반려동물을 키우면 안된다고 말하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