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현이 경솔했다면 모를까 연예인 동료로서 자기도 우울증 앓고 있어서 샤이니 종현이 떠올라서 언급할 수도 있는건데 그게 그렇게 큰잘못이고 욕먹을 일이야?ㅜㅜ 난 욕먹을 일은 아니라고 보는데 언급만으로도 잘못이라고해서..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표현이 경솔했다면 모를까 연예인 동료로서 자기도 우울증 앓고 있어서 샤이니 종현이 떠올라서 언급할 수도 있는건데 그게 그렇게 큰잘못이고 욕먹을 일이야?ㅜㅜ 난 욕먹을 일은 아니라고 보는데 언급만으로도 잘못이라고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