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타씨피떡밥터지면 비게퍼라고하면서 방송에서ㅁㅁ안하는 우리씨피가 찐이다 이런다거나ㅋㅋ 이미 본체 비게퍼라고까고 더 나아가서 그 잘하는 비게퍼 우리씨피에도 해주지 이러는거 타씨피 뭐라하거나말거나 관심도없는데 이런식으로 본체패면 도저히 스루할수가 없더라 특히나 넴드들이 저러고있으면 안쪽팔리나..?이런생각들어 제발 홈쳐서 애들좀 안쳤으면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예를들어 타씨피떡밥터지면 비게퍼라고하면서 방송에서ㅁㅁ안하는 우리씨피가 찐이다 이런다거나ㅋㅋ 이미 본체 비게퍼라고까고 더 나아가서 그 잘하는 비게퍼 우리씨피에도 해주지 이러는거 타씨피 뭐라하거나말거나 관심도없는데 이런식으로 본체패면 도저히 스루할수가 없더라 특히나 넴드들이 저러고있으면 안쪽팔리나..?이런생각들어 제발 홈쳐서 애들좀 안쳤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