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78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여자친구-시간을달려서 

오마이걸-비밀정원 

에이프릴-봄의나라이야기 

 

발매시기가 겨울이기도 한데 셋 다 들으며 

서정적이고 따뜻하고 슬프고... 

난 이제 이 3곡만 죽어라 듣는다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다 좋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각그룹마다 제일 좋아하는 노래들이기도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나도 그런 듯!!! 다 띵곡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디어산타도 좋아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어산타는 캐롤의 느낌이 강하고 저 3곡은 곡 분위기가 겨울감성이 느껴진달까..근데 디어산타도 좋지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비밀정원은 봄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난 겨울느낌이던데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밀정원 작년 겨울에 나왔을때 한창 듣고 고삼 시작될때라 감정이입하고 그랬는데 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봄의나라이야기 들으면서 추운날씨에 입시시험 치루러 갔던 기억이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간을 달려서는 진짜 무조건. 진짜 겨울노래. 나는 개인적으로 좀 옛날 사람인건지 에이핑크 마이마이만 들으면 겨울 온 기분... 진짜 새하얀 겨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 마이마이도 발매시기가 겨울이라서 눈올때 들었건 기억이 난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맞아. 겨울에 나온 노래에다 뭔가 진짜 눈 같은 느낌 이었졍...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생각하니 마이마이도 겨울노래다ㅎㅎ 생각난김에 들어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쓰니 덕분에 지금 시간을 달려서 틀었당 ㅎㅎㅎㅎ 고마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하트쉐이커ㅋㅋㅋㅋㅋ 뭔가 크리스마스 느낌 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겨울시즌송으로 나온거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진짜??? 몰랐다.. 걍 겨울에 나온건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튼 하트쉐이커도 발랄하고 신나는게 캐롤같아서 자주 들었지 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라붐 겨울동화.. 알고난 후로 겨울마다 듣는 노래 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헠... 이 곡도 나 진짜 많이 들었는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핑클 화이트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트 아는 사람이 나왔다니...ㅎㅎ 내 친구들은 그 노래 모르던데,화이트는 진짜 언제 들어도 노래 듣는순간 만큼은 겨울이 되는 느낌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들으면 눈 내릴꺼 같아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ㅋㅋ 옥주현 파트가 그렇게 설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레벨 세가지소원도 꼭 들어봐ㅠㅜㅡ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진짜 조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처음듣는 노래다...당장 들어봐야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 헉 ㄹㅇ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듣는중인데 잔잔하니 레벨이들 음색이랑 너무 잘 어울린다 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원더걸스 be my baby최고다ㅠㅡ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 남돌 외모는 취향아닌데 성격이나 노래 컨셉 나머지가 취향이면 덕질가능?
3:26 l 조회 5
어이가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1
3:26 l 조회 12
내 최애...솔콘이 처음인건 알았지만...
3:25 l 조회 7
나 버릇있더라 언니가 너는 왜 생각할때마다 머리에다가 왜 손가락을 대녜
3:25 l 조회 3
닉쭈 이 영상 다시 보니까 너무 무섭다
3:23 l 조회 8
이건 좀 흔한 강박인가 한손이 뭘 하면 반대손도 똑같이 해야하는거3
3:22 l 조회 17
원희 갓반인 모먼트
3:21 l 조회 62
아 진짜 탈퇴멤에 대한 감정이 어떤지모르겟음2
3:20 l 조회 25
가끔 나도 날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많이 하게 돼5
3:19 l 조회 32
와이지 남돌 언제 데뷔해 ??1
3:15 l 조회 15
네이버 검색하는 경우 딱 정해져 있음4
3:15 l 조회 38
지방사는데 서울 간다고만 하면 덕질하러 가냐고 함5
3:15 l 조회 23
나는 아이돌한테 질투유발한다는 감성이 이해가 안감...3
3:14 l 조회 33
체조 플로어 극싸 시야 어때…? 3
3:11 l 조회 72
근데 진짜 뭐라도 덕질하면 나이먹어도 영원히 개초딩같이 굴게됨2
3:11 l 조회 51
주훈 오늘 얼굴 데뷔초 느낌난다2
3:10 l 조회 22
남한테 피해주는게 아니면 그냥 냅뒀으면 좋겠어3
3:09 l 조회 49
엄마가 나 덕질하는거 뭐라 안함2
3:08 l 조회 48
최유ㅠ정 노래 나오는거 들어봤어????1
3:08 l 조회 93
한 일주일 정도만 뭘 먹어도 건강에 아무 이상이 없었으면 좋겠다2
3:07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