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로는 다시만난세계로 데뷔했고
첫번째 유닛인 태티서로는 트윙클로 데뷔했고
두번째 유닛인 오지지는 몰랐니로 데뷔했고
솔로 OST 는 만약에로 데뷔했고
솔로는 아이로 데뷔
모아보니깐 다 띵곡들이야...;ㅁ;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소녀시대로는 다시만난세계로 데뷔했고 첫번째 유닛인 태티서로는 트윙클로 데뷔했고 두번째 유닛인 오지지는 몰랐니로 데뷔했고 솔로 OST 는 만약에로 데뷔했고 솔로는 아이로 데뷔 모아보니깐 다 띵곡들이야...;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