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나만 얘기하라면앵콜때 김한빈이조명끄면 안돼요?팬들 얼굴이 안 보여...미친 김한빈ㅠㅠㅠㅠㅠㅠ한빈이말에 지나니가 그럼 팬들이 우리를 못봐하는데 둘다 감동적이어서...ㅠㅠ이렇게 감동을 받고진짜 사랑한다 아이콘ㅠㅠㅠ— Be메추리 (@bemechuri) December 23, 2018 ?s=21 ㅜㅜ 쏘스윗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