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90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6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알못임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압구정 현대아파트 ㄹㅇ 유명하지...나서울알못인데도 알고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압구정 현대아파트 부의 상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부자의 이미지? 로 사용되는 아파트지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의 상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유재석님 사는 곳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압구정 현대아파트 = 상위 부자들의 동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검색해서 집값봐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압구정이라그런거였구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자동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서울 사람 아니라서 몰랐는데 검색해보니까 비싸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나라 집값 가장 비싼곳중 하난데 수호는 거기가 본가임. 본투비부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몰랐눈데 쳐보니가 어마어마 하더라 ㅋㄱㅋㅋㅆㅋㅋㄱㅋㄱㅋ X대 아파트가 뭔가싶었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힐스테이트가 현대아파트인줄 알았는데 아니여쓰.. 민망..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시세 최소 30억부터 시작되는곳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매매가가 몇십억하더라..나도 궁금해서 찾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수호가 부모님 사드린 집이 아니라 그냥 처음부터 거기가 본가였어? 와 발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처음부터 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압구정 ㅇㅇ... 집값 덜덜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 그것도 봤는뎈ㅋㅋㅋ찬열인가..누가 수호집을 갔는데 연생때였나 잘 모르겟다 뭐랬지 수호가 오른쪽으로 분명갔는데 올때는 왼쪽으로 왔다? 뭑 그릐서 집이 얼마나 넓은거지? 막 그랫자고 그래ㅛ음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몰랐는데 알아보니까 ㄹㅇ 부의 상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래되서 겉으로는 허름해보이는데 안은 달라......저거 갖고있는사람은 원래 집이 부유한거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수호가 거기살아??헐 ㄷ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 부의 상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거기 신현대 구현대 나뉘는데
구현대도 가격 ㄷㄷ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잘은 모르지만 은마아파트랑 같이 언급되는걸로 본거 같음 겉은 허름한데 ㄹㅇ부자들만 사는곳이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유재석 아파트로 유명한곳 아닌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맞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거기 네임드만으로 어마어마해서 재개발해도 이름 계속 가져가겠다고 하는 곳.... 부의 상징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엑소 데뷔하고서 산게 아니라 원래 가족이랑 살았던 본가라는 자체가 원래 부자라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유재석 사는곳 ㅇㅇ 부의 상징으로 고유명사 같은곳이얌 압구정 현대아파트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웅 근데 너무 낡아썬... 흐윽흐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0억부터 시작이라던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겉에 허름하길래 저기가 대체 왜? 이랬는데 가격이랑 안에는 다르다는 이야기 듣고 ㅇㅏ... 이럼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멕시코전에 조규성이 그나마 젤 위협적이지 않았어..?
9:24 l 조회 1
무승부하다가 교체 막 할 거 같음ㅋㅋㅋ
9:24 l 조회 2
홍명보 울산 가지고 들먹이는 거 누구임 진짜
9:24 l 조회 10
아니 미친명보야 아시아예선 아니고 조별리그라고
9:23 l 조회 15
어차피 남아공은 이길거라고 생각하고 32강 생각해서 손흥민 이재성 뺀게 맞는거같은데4
9:23 l 조회 40
홍명보 전술이 차라리 잇으면
9:22 l 조회 11
OnAir 몬터레이는 멕시코 아니지 않아???3
9:22 l 조회 19
남아공은 손김 없어도 이겨야 하는 거 맞는데
9:22 l 조회 32
진지하게 홍명보 감독 의도 뭐라고 생각함?9
9:22 l 조회 75
우리나라 질 확률이 95% 였던 독일전, 우루과이전도
9:21 l 조회 50
이재성 잘해?3
9:21 l 조회 37
애초에 월드컵 시작할때부터 손흥민을 뺀거면 모르겠는데
9:21 l 조회 28
뭐 막판 필살기 축구라도 할 거야?
9:21 l 조회 11
졸려서 멍때리고 있었는데 선발라인업 충격적이라 잠다깸
9:20 l 조회 24
이길 확률 높으니 자기 사람으로만 채우는거2
9:20 l 조회 66
정보/소식 티파니 "❤️변요한과 비밀 연애, 소녀시대 멤버도 몰랐다” (전참시)
9:20 l 조회 83
아 보인다...보인다... 전반 골 먹히자마자 손 교체카드로 쓰는 명보가 보인다..
9:19 l 조회 25
솔직히 난 황희찬 선발도 불안함2
9:19 l 조회 114
홍명보는 선발제외이유로 또 체력이유 꺼내겠지? 아개빡치네2
9:19 l 조회 39
OnAir 케이비에스 원래 중계 누구였길래 오늘은 전현무래?1
9:19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