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409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송민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그 백현 노래를 들을때마다 생각하는데 

부드러운 목소리를 지녔는데 생각보다 목소리가 지니는 힘이 엄청나....👍🏻 

그 불명나와서 노래부를때 그때 진짜 놀랬는데 

지금 가시뷰르는거 보는데 그 고음올라갈때  

목소리 힘 진짜 너무 좋다 

 

부드러운데 목소리가 묵직하다해야할까??
대표 사진
익인1
칭찬해줘서 고마우어유 'ㅅ'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백현이 밀어내기 잘하는거 같아 속에서부터 끌어올리는듯한 소리?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예선 탈락하자 그래
10:42 l 조회 1
이러다 남아공한테 한 골 먹히면 와르르
10:42 l 조회 1
OnAir 손흥민 없으니까 남아공 라인 계속 올리잖아 명보야
10:42 l 조회 1
홍명보 정몽규
10:42 l 조회 3
OnAir 대표팀 단체로 싸웠나
10:41 l 조회 19
OnAir 걍 져라
10:41 l 조회 6
OnAir 국제대회 맞냐
10:41 l 조회 2
OnAir 내가 손흥민 이재성이었음 벤치에 앉아있다가 답답해서
10:41 l 조회 20
OnAir 와 전반을 이렇게...
10:41 l 조회 13
OnAir 구라안치고 잘하는 팀이었으면 지금 한 3:0은 됐다
10:41 l 조회 9
OnAir 너무 못해서 재미없다
10:41 l 조회 10
OnAir 아니근데진짜 진지하게 왜이래?
10:41 l 조회 22
이럴거면 져라 하다가도 월드컵이 여기서 끝난다 생각하면
10:41 l 조회 14
OnAir 교체 카드 다 써도 부족할꺼 같은데
10:41 l 조회 16
OnAir 이런 게… 월드컵…
10:41 l 조회 8
OnAir 이태석 << 쓰는 이유가 뭔데?
10:41 l 조회 42
OnAir 야 나 안볼란다 샤갈 진짜
10:41 l 조회 7
OnAir 똥싸러가도될까4
10:41 l 조회 8
OnAir 아니 멀리서 봐도 노랑색만 뛰잖아
10:41 l 조회 12
OnAir 골먹고 정신좀차려라 발바닥 땀나게 뛰는거 보고싶어짐
10:41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