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요 보기에 그냥 두쪽 다 뜯기고 있는거 같거든요? 누구였으면 반응 달라겠네 결국 누굴 까고 싶었던거네 하면서 정치질 그만ㅇㅇ 한명이 그러는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지금 글 방향이 다 같아서 웃겨ㅋㅋ 지금 내가 보기엔 두 쪽 다 만만치 않게 뜯긴것 같은데
| 이 글은 7년 전 (2018/12/23) 게시물이에요 |
|
저기요 보기에 그냥 두쪽 다 뜯기고 있는거 같거든요? 누구였으면 반응 달라겠네 결국 누굴 까고 싶었던거네 하면서 정치질 그만ㅇㅇ 한명이 그러는건지 뭔지 모르겠는데 지금 글 방향이 다 같아서 웃겨ㅋㅋ 지금 내가 보기엔 두 쪽 다 만만치 않게 뜯긴것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