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621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온앤오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이 글은 7년 전 (2019/1/01) 게시물이에요
1.레전드 아이돌커버할때는 1세대를 연 애쵸티 대신 소방차나 녹색지대 서태지같은 전설의 가수들 커버하자 스엠돌 말고 다른 아이돌이 커버해야해. 

 

2.스엠은 1년에 3그룹이상 컴백시키면 안된다 신인도 3년주기로내야해.연말에 많이내보낼수있으니까. 

 

3. 스엠은 타가수 커버 콜라보 절대 ㄴㄴ 온리 본인노래만 하자. 

 

 

이러면 스엠파티소리 안듣겠지
대표 사진
익인1
겁나 스엠한테만 빡빡하게 군당 스엠 가수 많은건 생각 안하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오프닝에 다 넣어줘 아 그래도 슴파티 소리 들을려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프닝에 슴파티라고 할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심지어 서태지도 대형과 연관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참 와이지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엠씨도 스엠 가수가 보면 안 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필수다 이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래도 슴파티 소리나올듯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엔딩 엑소주면 안된다도 넣어야하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22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나오면 엔딩못할까봐 안나온다고 친다에 내 포카를 걸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정~ ㄹㅇ 연말무대 다 나가지말고 슴콘이나 하자 진정 슴파티하게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프닝 엔딩 절대 하면 안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나오면 상못받을까봐 엔딩아닐까봐라고 치는거에 공감한다 ㅋㅋㅋㅋㅋㅋ 무슨 이유를 대서라도 치실 분들이니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ㅋㅋㅋㅋㅋ오프닝 엔딩 절대 금짘ㅌㅌ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답답하니까 박지성 대신 뛰어주세요
10:30 l 조회 1
OnAir 해설위원들도 답답해하는느낌..
10:30 l 조회 1
우리판넴드 진짜이상한데 잼민이들인지뭔지 거의 신처럼 떠받들어
10:30 l 조회 2
OnAir 홍명보 무승부는 생각 안 하고 있다며
10:30 l 조회 2
OnAir 얘네 왜 안뛰어..?
10:29 l 조회 7
아니 이강인 오늘 저점인데 명보야 어쩔래,,,,
10:29 l 조회 8
OnAir 샤갈 안볼런다
10:29 l 조회 6
OnAir 이재성없으니까 중원에서 뚫리고 있어
10:29 l 조회 11
OnAir 이태석 진짜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0:29 l 조회 32
우리나라 축구도 양궁처럼 누가 빡세게 투자하면서 실력으로 선수 뽑고 팀 꾸렸으면
10:29 l 조회 5
OnAir 아니 다 왤케 하기 싫어보이지??
10:29 l 조회 8
OnAir 난 멕시코체코 경기보는 중 ㅋㅋ
10:29 l 조회 14
OnAir ㅅㅈㅎ 여기서 첫번째 골 넣는 팀이 그 이후로 완전 분위기 잡을거같음....
10:29 l 조회 5
월드컵 알못인데 이번 경기 지면 난리나?1
10:29 l 조회 14
이태석은 뭔데?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29 l 조회 25
OnAir 이태석 뭐하냐
10:29 l 조회 23
OnAir 이기는건 안바랄게 비겨라
10:29 l 조회 4
원탑이 있는 그룹은 그 팬들이 타멤 견제 안해?
10:29 l 조회 4
OnAir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가
10:29 l 조회 20
OnAir 32강 확정 된거도 아닌데 확정인거처럼 하는거 웃김
10:2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