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9684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7년 전 (2019/1/03) 게시물이에요
나 배우지망생인데 최근에 어쩌다 봤거든 

근데 와..... 진짜 그 오디션 장면의 현실감은.... 내가 다 긴장 되고 괴로웠음 ㅠㅠㅠㅠ 

근데 성우님이 연기도 넘 잘하셔서 .... 배우지망생 아니더라도 팬들도 보기 힘들겠더라 ㅠㅠㅠ 팬들은 어땠어???
대표 사진
익인1
잘못봐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치ㅠㅠㅠㅠㅠ 허우웅 나 아직도 여운이 남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군만두 나빠 그니깐 다 먹어야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면서 봄 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진짜 연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면서 봐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군만두 이 나쁜놈,,,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군만두가 잘못해써!!!!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맘 아팟오 울면서 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너무 현실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먹거렸어ㅠㅠㅠㅠ 떵우개롲히지마ㅌ으ㅑㅐㅓㅏ8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아직도 끝까지 못봐써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끊어가면서 겨우 다 봤따ㅠㅠㅠㅠ 어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처음에 딱 보고 한동안 못 봤었음 맘 아파서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울면서 봤어 한번 보고 이후론 맘아파서 못 봤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울었옹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면서 봣어ㅠㅠ진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면서 딱 한번 봤는데 성우가 콘서트에서 성우는 괜찮아 얘기하면서 소감 말해준 이후로 나도 이제는 괜찮을거 같아서 이번달에 상상마당으로 보러간다!!!!!! 옹성우 최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 못 봤어... 못 보겠어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두 다 못봄 맴찢이라.. 몇번 시도했는데 넘 힘들었어. 근데 성우가 팬싸에서 지금은 괜찮다했으니까 행복하다했으니까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덕질하면 돈 끝도없이 나가는구나
11:59 l 조회 2
7월에 뭐함?
11:59 l 조회 5
강남토박이면 금수저냐… 금수저 기준 왜케 낮아졋어2
11:59 l 조회 27
요즘 돌들 다 중산층 이상들이잖아 왜케 예민하게 구는거야2
11:58 l 조회 21
아이비 근황
11:58 l 조회 24
7월 되면 정병들 덜 나대려나2
11:58 l 조회 16
7월부터 뭐 신고할 수 있다는 거 어디다가 신고하는겨?6
11:57 l 조회 69
금수저로 벅차하시는 곳은 골프치고 리조트에서 휴가 보내는 과사있는 곳들 아님?5
11:57 l 조회 46
와 얼마전에 서가대 했었네1
11:57 l 조회 25
더운나라사람들 게으르단얘기 많이 들어봣는데
11:57 l 조회 18
디즈니 픽사 지디한테 정성 ㄷㄷ하네1
11:56 l 조회 19
엥 습스 가요대전 스페셜 헤드있네..???누굴까???3
11:56 l 조회 92
보넥도 블락비커버 보는데 진짜2
11:56 l 조회 39 l 추천 1
난 무도 전진 잇엇을때가 젤 재밋던데..
11:56 l 조회 7
여름가대도 시상식이야?5
11:56 l 조회 28
7월부터 근데 조심히 댓쓰긴해야돼7
11:55 l 조회 95
정보/소식 무도 멤버들을 모두 모으기 위해 결국 최후의 방법을 쓰는 하와수 ㅋㅋㅋ2
11:54 l 조회 199
하.. 추워서 아이스 커피 못마시겠어.. 생강차 주문해보까 2
11:54 l 조회 28
알바생이랑 매니저랑 4살차이면 나이 차이 큰편임?6
11:53 l 조회 57
꿈의 정원 하는 익인 있어?4
11:5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