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26370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To.SM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8
이 글은 7년 전 (2019/6/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그리고 다른 별명도 알려조!
대표 사진
시민1
GIF
첨부 사진애옹하자나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1
다른애들 별명
태용이 툥냥이툥뭉이
재현이 재푸리푸랴폼폼푸랴
도영이 왕증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1
또 뭐있지...갑자기 물어보니까 기억이언나
아 제노 얼사몸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잠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현이 별명왜저랰ㅋㅋㅋㅋ모야모얔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1
재현이 영어이름 쟈니가 지어준거 제프리인데 제푸리 푸랴 이러케 부르다가 재혀니가 폼폼푸린 닮아서 폼폼푸랴 됐어 걍 우리가 부르는거 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와 진짜 빅정보 너무 고마워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억...심장에 타격을 주는 애옹이네...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1
아 맞다 마크 론리깔깔맨!!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2
말할 때 애옹거려서 그리고 아기치타 닮아서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아기치타 진짜 찰떡이다 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3
고양이과 동물들(고양이 치타 표범)을 닮았구 말할 때도 진짜애옹~ 아니애옹~ 이렇게 애옹 말투 써서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진짜 미친다진짴ㅋㅋㅋㅋ큐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3
글구 다른 별명은 공평맨 론리깔깔맨 솔직히약간진짜 프로데뷔러 정도..? 마크피셜 가장 좋아하는 별명은 애옹이랑 아기치타!!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4
첨부 사진그냥 아기치타=이마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진짜 애옹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5
왜 다들 맠프리카는 안 말해조!!!!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맠프리카는 모야!!!!!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5
마크 웃을때 파프리카 닮아서 맠프리카!!!
짤 찾아올게 잠시만!!!!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5
첨부 사진맨날 애기 이렇게 웃어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앜ㅋㅋㅋㅋㅋㅋ오바얔ㅋㅋㅋㅋㅋㅋㅋ아진심너무귀야워......어떡해......아진짜너무귀얍다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6
다른별명이 딴멤들 별명인건가용?
제노 웃어주는냉미남
해찬 짭통수 코코
또 뭐있징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짭통수는 뭔뜻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6
해찬이 가짜통수 ㅋㅋㅋㅋ 머리가 워낙작고 뒤통수가 없는편이라 항상 동글동글하게 가득띄우거든 그래서 머리카락이 가벼우니까 조금만 움직여도 붕방거리고 춤추고나면 뒤통수에 빵꾸 뚫려있고 그래 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이제부터 짭통수 유심히 봐야겠닼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시민7
첨부 사진애옹이 설명 생략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시민
나의 질문은 의미가 없었다..... 마끄는 애옹이다.. 애옹이는 마끄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터 드림 미공포 양도합니다!
06.25 23:44 l 조회 61
태용이 사녹 간 심들아 고생했다... 5
06.25 19:35 l 조회 487
심들 원아페 가니 16
06.25 17:27 l 조회 410
숙소 영종역 5
06.25 15:58 l 조회 135
360도 무대는 왼블오블 의미없을까? 1
06.25 15:19 l 조회 88
풀썸머 반석이 키링 구해요오오
06.25 15:15 l 조회 86
66백 핑크살지 블랙살지 고민된닼ㅋㅋㅋㅋ 14
06.25 14:58 l 조회 131
장터 팬미팅 자리 교환
06.25 14:05 l 조회 95
고민돼ㅜㅜ플로어 58
06.25 13:48 l 조회 703
팬미 셔틀 어디 예약할 거야? 10
06.25 13:35 l 조회 174
해찬이 요맘떼 먹방 보고 바로 주문 2
06.25 11:01 l 조회 88
아 해찬이 너무 귀여운데? 5
06.25 10:22 l 조회 175 l 추천 2
해찬이랑 같이 축구봐야지 1
06.25 10:07 l 조회 74
와 지성이가 운전하는걸 보다니ㅠ 2
06.24 22:07 l 조회 138
도영이 이거 뭔 화보같네 9
06.24 18:53 l 조회 308 l 추천 4
광야에 도영이 화보집 MD 나왔던데 보고 온 사람 있나?? 1
06.24 18:28 l 조회 67
아 뭐야 우리 글로벌선예매 안되네? 2
06.24 18:25 l 조회 330
콘솔쪽 정면 맞지않아?? 20
06.24 17:15 l 조회 513
플로어 뒷구역이 그렇게 별로야..? 12
06.24 16:56 l 조회 269
113vs114 어디가좋아?? 8
06.24 16:39 l 조회 177


12345678910다음
 슈퍼엠 언급 불가 
엔시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엔시티
연예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