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B.A.P
마시일 검색해보다가 이 노래 가사 무슨내용이냐고 물어보는글이 있었는데 그 댓글에 사랑하는데 이뤄질수없는사이 내생각엔 팬송같음 이런댓글이 있었는데 뭔가 얼추 맞는거같기도..? 좀억진가? ㅋㅋㅋㅋ주관적인 생각이야..| 이 글은 13년 전 (2013/6/1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B.A.P 마시일 검색해보다가 이 노래 가사 무슨내용이냐고 물어보는글이 있었는데 그 댓글에 사랑하는데 이뤄질수없는사이 내생각엔 팬송같음 이런댓글이 있었는데 뭔가 얼추 맞는거같기도..? 좀억진가? ㅋㅋㅋㅋ주관적인 생각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