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4호는 인간손님전용 방이잖아 델루나 체크아웃은 저승행밖에 없다한건 기억나는데 신혼부부 에피소드에서 신혼부부는 어떻게 나갔도라ㅠㅠ? 구찬성도 404호 문 열고 들어간거 얼핏 기억나는데 구찬성은 어떻게 나왔는지는 안나왔나? 나 왜 기억 안나즤 몽춍뵹에 걸렸나ㅠㅠ
| 이 글은 6년 전 (2019/8/26) 게시물이에요 |
|
404호는 인간손님전용 방이잖아 델루나 체크아웃은 저승행밖에 없다한건 기억나는데 신혼부부 에피소드에서 신혼부부는 어떻게 나갔도라ㅠㅠ? 구찬성도 404호 문 열고 들어간거 얼핏 기억나는데 구찬성은 어떻게 나왔는지는 안나왔나? 나 왜 기억 안나즤 몽춍뵹에 걸렸나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