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886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7
이 글은 6년 전 (2019/9/23) 게시물이에요
싶음 파트체인지 지금까지 잘써왔고 앞으로 써도 문제 안될듯 ㅇㅇ 근데 파트스위치 쓰지말라! 이것도 원래 있는 단어라 소유권 주장은 힘들지 않나 싶다 팬들 꽁기한건 이해함 돌판에서 첨 썻으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이거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본문 다시 읽어보바ㅏ 원래 있던 말이라고 햇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래 있긴했는데 돌판 공식으로 나온 거는 처음이니까! 이거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디 원래있던 말이라는게 스위치가 있었다는겨 아님 파트스위치라는 말이 있었다는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이정도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이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딱 이거 꽁기한거는 이해가는데 그렇다고 소유권 주장을 하기엔 무리인 듯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꽁기한건 이해감 소유권 주장이 무리인것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딱 이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ㄷ 이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ㅇ 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법에 안 맞으면 해외에서도 다 보는 플랫폼에 공식적으로 업로드하기는 문제가 있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파트 체인지 파트 스위치를 언어로 배합해서 쓴다기보다는 하나의 단어로 생각해서 쓴글이엿오!! 저렇게 쓰는게 흔하니께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까 컷백 잘 했을때는 아무도 말안하고
10:15 l 조회 1
ㅅㅇㅇ는 골넣어야 벗어날수있음
10:15 l 조회 1
왜 우리한테는 휘슬이 쉽게 울리는 것 같냐
10:15 l 조회 1
OnAir 지금 심판 얼굴 왜케 익숙하지?
10:15 l 조회 1
너네 남친이랑 월드컵볼때 선수이름이 보ㅈㅣ냐 음보ㅈㅣ 이러면 어케 발음해?
10:15 l 조회 1
OnAir 남아공 1,2차전 전부 전반 10분안에 먹혔는데 오늘은 버텼네
10:15 l 조회 2
OnAir VITY PLAY |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대한민국🇰🇷 VS 남아프리카공화국🇿🇦
10:15 l 조회 4
OnAir 남아공 피지컬에 비해서…
10:14 l 조회 24
남아공 어때? .....2
10:14 l 조회 34
멕시코 VS 체코 동시간대 경기중 ㅇㅇ
10:14 l 조회 25
남아공선수들 이름
10:14 l 조회 32
헐 선수 이름이 음보ㅈ ㅣ?????????????5
10:14 l 조회 53
지디 토이스토리 인형 사이트 터짐ㅋㅋㅜ
10:14 l 조회 35
OnAir 막고파,, 고디바.. 음바타..
10:14 l 조회 22
지금 지진 계속 나는거... 불의고리 아냐..?1
10:14 l 조회 29
OnAir 엣큥 뭐임
10:13 l 조회 37
설영우 수비수야?3
10:13 l 조회 69
만약에 우리 올라가면 누구랑 붙어?3
10:13 l 조회 51
이강인 ㄹㅇ 개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1
10:13 l 조회 49
설영우는 진짜 너무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13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