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900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5
이 글은 6년 전 (2019/9/24) 게시물이에요
대다수가 어그로는 아닐거아냐..
대표 사진
익인1
내본은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도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니엘 팬들 진짜 대부분이 다니엘 오면 들어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본은 어그로 짱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도 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 최애 공카에서 배척당했는뎅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우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그로를 무시하지 마세요 그들은 상상초월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본 어그로 상시대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는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도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그로 엄청많아..... 인장방패도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본은 아녀아녀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본도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본은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어그로 무조건 공카부터 가입함 뻥안치고 팬코+정치질+팬덤분열+팬덤이미지 망치기를 한꺼번에 할 수 있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는 공카 망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 어그로도 진짜 많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공카는 애들 알람 받을 때만 가는 거 아니겠습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리 공카망해서 떠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본 ㄴㄴ 우린 아예 버려짐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공식도 억으로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본도 ㄴㄴ
그냥 멤버 왔을 때나 공지보러만 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 그건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ㄴㄴㄴㄴㄴ 절대 아냐 내본 공카 진짜 어그로 파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공카만 하는 팬들은 다 걔네 말이 진짜인줄 알고 휩쓸리더라... ㅋㅋㅋ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가입막힌 공카면 찐팬이지 대부분! 어그로는 소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진짜 ㄴㄴㄴㄴㄴ 우리 공카 대박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본은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타돌 팬이 가입하고 글 작성 내용도 분탕인거 겁나 봄 그 돌팬인척 하는것도 연막인것도 있을거라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는 기자들도가입하던데 공카글 유출시킬때 딥빡이였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본은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 최애는 대놓고 공카에서 배척당하고 욕먹음 뭐 다 어그로는 아니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린 ㅇㄱㄹ가 장악한지 오래..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심 내본은 아님ㅋㅋㅋㅋ 어그로들 정성스러워서 공카가입해서 물 흐림..공카에선 팬들 멤버가 글 올릴 때 빼고 잘 안가니까 거기서 물흐리고 난리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본은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린 ㅇㄱㄹ파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몇명은 내가 닉네임도 기억할정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는 공카 못들어가ㅠㅠ진짜 어그로 집합소라...틧터보다 더 난리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은근 어그로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그로들 정성 쩔잖아 뭔들 못하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내본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본은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요새는 어그로도 진짜 많이 가입하는거같더라.. 상상이상으로 어그로들 행동력이 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런 생각을 노리고 그로들이 공카 기를 쓰고 가입해서 분열 내는 느낌ㅜㅜㅠ 쨌든 내본은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 본은 아니야... ㅇㄱㄹ 장난아니야 우르르 몰려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미치겠음 나도 애들이 글 올릴때 빼고 안 가... 안 간지 거의 6개월은 된거같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리센느 대표 관한 글 다 팬들이 쓰는거야?
12:00 l 조회 7
정보/소식 [속보] 급락장에 코스닥·코스피 매도 사이드카 발동1
12:00 l 조회 13
티비예능 재방 겁나해줘서 내본 톡파원 나갔는데 엄마도 알더라
12:00 l 조회 4
초록글 같은돌이라 돌판 뭔큰일터진줄알았네
12:00 l 조회 10
덕질하면 돈 끝도없이 나가는구나
11:59 l 조회 7
7월에 뭐함?
11:59 l 조회 13
강남토박이면 금수저냐… 금수저 기준 왜케 낮아졋어6
11:59 l 조회 53
요즘 돌들 다 중산층 이상들이잖아 왜케 예민하게 구는거야3
11:58 l 조회 30
아이비 근황
11:58 l 조회 31
7월 되면 정병들 덜 나대려나2
11:58 l 조회 23
7월부터 뭐 신고할 수 있다는 거 어디다가 신고하는겨?8
11:57 l 조회 81
금수저로 벅차하시는 곳은 골프치고 리조트에서 휴가 보내는 과사있는 곳들 아님?5
11:57 l 조회 54
와 얼마전에 서가대 했었네1
11:57 l 조회 32
더운나라사람들 게으르단얘기 많이 들어봣는데
11:57 l 조회 23
디즈니 픽사 지디한테 정성 ㄷㄷ하네1
11:56 l 조회 23
엥 습스 가요대전 스페셜 헤드있네..???누굴까???4
11:56 l 조회 108
보넥도 블락비커버 보는데 진짜2
11:56 l 조회 50 l 추천 1
난 무도 전진 잇엇을때가 젤 재밋던데..
11:56 l 조회 8
여름가대도 시상식이야?5
11:56 l 조회 31
7월부터 근데 조심히 댓쓰긴해야돼7
11:55 l 조회 10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