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934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6년 전 (2019/9/25) 게시물이에요
내가 지금 그런 상태인데 덕질하면서 한번도 이런적 없고 무슨 일이 생겨도 콘서트 가야지!! 이랬는데 지금은 걍 가고싶다는 생각이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제 끝인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거같애 나 구본진 탈덕직전에 그 기분 들었지만 꾸역꾸역 티켓팅해서 자리 좋다고 갔었는데 걍 힘들기만하고 재미도없도 감동도없어서 끝이구나를 더 뼈저리게 느끼기만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에 어떻게든 콘서트를 가보면 결정이 날것같닼ㅋㅋ 고마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식은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휴덕기 가져보고... 계속 안보고 싶으면 자연스레 탈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만약 자꾸 생각나면 덕질 다시 시작했을 때 다시 불타오를 수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조언 고마오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그런 마음 들어도 콘서트 한번 갔다 오면 활활 타오르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그럴것같기는 한데 갈수가없다 표가 없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중국은 축구가 미는 스포츠가 아냐?? 1
21:08 l 조회 7
큰방에서 주어 없이 얘기하는 건
21:08 l 조회 28
포타 읽을 때 분량 어떤 게 좋아? 3
21:07 l 조회 8
이리오 요새 잘생긴거같다2
21:07 l 조회 7
아 축구 소식 봤는데 32강 못갔구나…
21:07 l 조회 6
김부장 재밌다1
21:07 l 조회 10
오늘자 뷔 잘생기셨어여1
21:07 l 조회 17
성찬이 멤버들 잘 챙겨준다2
21:07 l 조회 33 l 추천 2
내일 새벽에 32강 시작하는데 하필 남아공 캐나다 하나 있거든??
21:07 l 조회 14
아이돌 캐릭터 애니메이션이라는데 개귀엽닼ㅋㅋㅋㅋ
21:07 l 조회 11
이따 월요일 되자마자 홍명보 기자회견으로 꽉끼겠네2
21:07 l 조회 15
이렇게 심각하게 쳐다본다고?
21:07 l 조회 46
외국사람들도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물어보나?
21:06 l 조회 8
박지성은 행정일 하게 된 이유가 누가봐도 부정부패 뿌리 뽑고싶어서 한거인걸
21:06 l 조회 30
콘서트 갔다 와서 느꼈어
21:05 l 조회 34
정국이 팬들 반응해주는거 영원히좋음..1
21:05 l 조회 29 l 추천 1
로코는 망붕 붙어야잘된거야?
21:05 l 조회 15
OnAir 스트릿레스토랑 일머리 없는 사람이 종종 보여서 신기하네 다들 엄청 잘나가는 가게 주인들 아님...?
21:05 l 조회 19
전성기 무도를 넘을 예능이 나올까?2
21:04 l 조회 24
뭐지 유튜브 이제 알림으로도 광고 보내나?
21:0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