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936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
이 글은 6년 전 (2019/9/25) 게시물이에요
난 ㄴㄴ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이차이 너무,,,너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불가능..일단 나이 어리면 내 완식이 못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ㄱㅊ 나랑 1,2살차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막상 07이 데뷔하면 못 팔거같기도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돌이면 가능한데 남돌은 ㄴㄴ 난 나도 모르게 약간 유사연애 먹게 되어서 ㅠㅠㅠ 애기한테 그럴 순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절대 ㄴㄴ.. 지금도 벅참 00 01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막 그렇게 나이차이 큰 건 아닌데... 그래도 좀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일단 0607이 내 천년의 완식처럼 생길수가 없을 거 같애... 나도 어린 편이지만 0607은 너무 어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지금도 00이하 못파고있는데 07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절대... 나 98인데 나랑 동갑이거나 나보다 어린애들은 절대 덕질못하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아직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약 열살 차이.. 안돼... 못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ㄴ...내동생이랑 동갑이야...불가능... 안그래도 막둥인데.. 너무나 불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가능가능 원래 강경 오빠파였는데 그냥 아이돌에 옵빠들이 없어지면서 저절로 애기덜 파게되더라 ㅋㅋㅋㅋㅋㄲㅋㅋ
몇살 더 어려진다고 무슨 상관이 있겠어(먼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일단 02까지는 나도 안 팔거 같았는데 파고있음.. 그때되면.. 모르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06이면 25학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못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나보다 어린 아이돌 못파... 오빠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가능 어차피 동생같아서 좋아하는 건데 뭐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내가 02년생 팔 줄 몰랐거든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람 일은 모르는 것ㅋㅋㅋㅋㅋ
나도 띠동갑 덕질 생각도 안 했었는데 하고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내가 02라서 나중에 가능할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 01인데 나보다 어린애들 못파 ,, 나 최애도 나보다 11살 많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00인데 01 02까지는 ㄱㅊ은데 그 이후는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금도 벅차...절대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맨날 얼굴보고 좋아하려고 하는데
나이가 나보다 어린걸 알게되면 팍식임
ㅠㅠㅠㅠㅠ요즘 나보다 나이 많은 신인 거의 없어서 힘드러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동생06인데 중1애기란말이야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지금은 아닌데 나중엔 또 몰라...한 5년뒤에 파고 있을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 00이하 죽어도 못팔줄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더라....나 04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위로 10차이 나는 최애 파는데 밑으로 10가까이 차이나는 아이돌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얼굴과 노래와 퍼포먼스는 좋아할 수 있으나 딱 좋아하는 거에서 그칠듯... 너무 어리면 뭔가 우상같은 느낌이 덜 해서 노동 같은 거 잘 안 하게 되더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나 지금 일어났는데 우리 어케되는거야?
8:55 l 조회 1
OnAir 만약에 오스트리아 응원하다가 알제리 2골차로 이기고 있으면 또 알제리로 넘어가야 해?
8:55 l 조회 1
무승부여도 되는거아냐?
8:55 l 조회 1
콩고가 축구 잘하는 나라야?
8:55 l 조회 3
OnAir 어제오늘 국적이 몇번 바뀌는거임
8:54 l 조회 5
어른여자 어른남자 특유의 분위기는 어디서 나오는거같음?
8:54 l 조회 6
OnAir 형제의 나라 우즈베크
8:54 l 조회 11
OnAir 우즈벡 m성향 축구 지린다 계속 두드려맞으면서 버티네 ㄷㄷㄷㄷ
8:54 l 조회 17
OnAir 얼굴때렸으면 안인간적으로 경기 끝내자ㅇㅇ
8:54 l 조회 13
와 시온
8:54 l 조회 21
OnAir 헐 나 이제 일어나서 보는데 우즈벡이 이기고읶네??
8:54 l 조회 22
OnAir 진짜 모든 경기를 다보게 만드네1
8:53 l 조회 13
근데 만약 우즈벡이 이기면4
8:53 l 조회 53
OnAir 제발 우즈벡 두골만 더 넣어줘라
8:53 l 조회 8
축구 스트리머들 라이브 시청자 엄청 많네
8:53 l 조회 23
OnAir 우즈벡 너네도 3연패는 아깝자나🥹🥹1
8:53 l 조회 16
OnAir 싸대기 때리고 골넣은거?1
8:52 l 조회 54
지금 우리 형제가 우즈벡 오스트리아 남음?1
8:52 l 조회 26
OnAir 우즈벡 << 여기도 이슬람임?????????1
8:52 l 조회 25
OnAir 축구 유튜버들의 온 기운을 담아 ㅎㅇㅌ
8:5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