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5936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
이 글은 6년 전 (2019/9/25) 게시물이에요
막 ㄱㅏㅇ...간 .. 이런 거 올렸다고 욕 엄청 먹어서 계폭 한 계정 있길래.. 친절하게 알려줄 사람.. 

 

+엔페스 하는데 혹시 엔페스도 .. 검열 심해..?
대표 사진
익인1
소재검열해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실존인물이다보니...더 빡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거 검열해? ㄱㄱ, 임출육 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임출육은 딱히 머라안하는거같던데.. 걍 윤리적인 문제들 검열많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같아도.... 욕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4년만이면 적응 힘들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예전엔 검열 안했던 거 많이 하고 있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임출육이랑 아고물 그런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임출육 아고물은 괜찮은데 너무 폭력적이거나 비도덕적인 건 검열하는 추세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 전이랑 완전 달라졌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일단 욕도 골라써야 돼 너무 상스러운 욕하는 것도 검열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 헐 그럼 막 살인 이런 것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ㅇㅇㅇ..... 애초에 공이나 수가 지나치게 폭력적인 캐릭터면 검열 들어감 프레임 만들지 말라고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팬픽은 음지문화 픽션이라고 예전에는 전혀 그런거 없었는데 세상이 많이 바꼈그나.. 적응해가야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거 검열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인 이런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ㅁㄷ보면 후회공도 검열한다는데.. 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후회공도 검열하고 있음 요새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에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초에 모럴리스 딱지 붙은 건 진짜 각오하고 써야 되고 (살인, ㄱㄱ, drug 포함) 그 외에도 워딩 하나하나 검열하는 쪽도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워.. 음지문환데 언제부터 그렇게 검열됐지 신기하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를 들어서 싸우다가 년 소리 나와도 그거 가지고 트집 잡는 그로도 있고 그런 그로 있으니까 판 내부에서 패는 경우도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건 또 뭐야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단 진짜 별 거 아닌 걸로 트집잡는 경우가 많아졌고, 그러다가 자기 판 프레임 씌워질까봐 아예 덤 내부에서 검열하는 경우도 많아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워,,,,,,, 내가 적응해가야겠지 또 소재검열 리스트 있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몇 개 끄적이려했는데 혹시 모르니까 겁나네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한동안 포스타입 멤버십 러시 있을 때 연성러들이 멤버십 잔뜩 연 이유중에 검열도 분명히 있을 걸... 일단 내가 그럼 나는 실제로 19x20 엮는다고 미자로 알페스하는 모럴 없는 사람이라고 패여 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너무 심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우 탈페스 해야겠다 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근데 이건 판바판이고 내가 몸담은 곳이 프듀쪽이라 더 그런 걸 수도 있어 엔페스는 잘 모름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내가 본 곳은 그러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가 파는 곳은 별로 소재검열 안하던데....... 고어같은 너무 센거만 아니면?? 예민할 것 같은 소재나 노딱은 아예 비계파서 괜찮다고 하는 사람만 팔로 받아주고 그러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좀비물도 제재하나..?? 어우 아야ㅑㅜㅇ 아어고ㅜ아어ㅜ으ㅠㅏ 혼란스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은 그런거 제재하는 분위기더라 약간 강압적이고 비도덕적인 소재에 대해서도 제재있는 편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판은 내가 그 컾을 파진 않아서 자세히는 모르는데 수가 고등학생이고 공이랑 나이차이 많이 나서 최근에 논란난 적 있었던거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와 나 너무 혼란스러워 ㄹㅇ 진짜 싹다 갈아엎었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rps 판지 오래됐는데 옛날에 비하면 진짜 많이 달라지긴 한거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재미 없겠다 ..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그래도 나는 예전보다 세계관??이 많아져서 나름 재밌긴 하더라구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ㄱㄱ 모지리 심한 후회공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심한 후회공은 여ㅐ 검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전판들은 요즘에도 앵간한 소재는 ㅇㅋ하는 분위긴데
신생팬덤쪽은 검열 심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익9 말대로 어디 덕질하느냐에 따라 기준이 많이 달라 판가서 물어보는게 좋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범규 진짜ㅋㅋ 짤만 봐선 뭔 상황인지 모르고 미친 잘생김 이런다고
9:10 l 조회 1
정보/소식 '벼랑 끝' 홍명보호, 무거운 분위기 속 훈련 재개
9:10 l 조회 1
OnAir 우즈벡 너무 힘뺀다 아직 전반인데
9:10 l 조회 2
OnAir 우즈벡 탈락확정인데도 열심히 뛰네 한국선수들이 저렇게 했어야지 ㅉ
9:09 l 조회 14
OnAir 우즈벡 22번 한국선수 같다
9:09 l 조회 10
OnAir 우즈벡 근데 진심응원하게 되
9:09 l 조회 13
우즈벡 공격은 시원하다
9:09 l 조회 10
ㅌㅇㅌ에서 봣는데 차범근이 옛날에 축구계 비리 폭로했었다는데
9:09 l 조회 34
32강 떨어지는게 장기적으로 이득같아3
9:08 l 조회 61
32강가서 벨기에 이기고 16강 가는 상상
9:08 l 조회 26
OnAir 감정이입 어카지 우주벡이 한국인으로 보여2
9:08 l 조회 45
ABD 걸그룹 6-7인조일려나?
9:07 l 조회 8
OnAir 와 진짜 아프겠다
9:07 l 조회 10
OnAir 지금 두자리 남았음
9:07 l 조회 103
경기 다 끝났는데 3일동안 아무데도 못가고 있는거지 지금?
9:07 l 조회 17
OnAir 22번 선수는 한중일 같이 생기셨다
9:07 l 조회 16
나 이번처럼 남의 나라 축구 상황 자세히 안 적 없음1
9:06 l 조회 28
OnAir 이란은 어떻게 된거야?4
9:06 l 조회 64
OnAir 우즈벡은 피지컬 왤케 좋음?아시아인데 ㅇㅇ4
9:06 l 조회 55
조나단 파트라슈는 콩고 응원중이겠지?4
9:05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