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0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0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수상이나 퍼포머를 기대하는거래..!!! 알아간다 고마워 탄소들❤️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시상이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그래미가 굉장히 보수적이어서 깨기가 힘들었는데 그래도 그마저 시상자로 가서 한걸음 더 가깝게 나간거고 이제 시상자에사 더 나가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몬말인지 알게따..! 나는 구냥 또 그래미를 go(? 한다 이말인줄 알았어ㅠㅠㅠㅠㅠㅠ 무대하는거 나두 보고싶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퍼포머나 수상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걸로 가고싶다 이말이구낰ㅋㅋㅋㅋㅋㅋ 구냥 그래미를 가고싶다는 줄 알았어...퓨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애들이 퍼포머로 무대서고싶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키!!! 몬말인줄 알겠움ㅠㅠㅠㅠ 나더 보고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시상하러 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번엔 퍼포머나 수상자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키오키 미안 내가 잘 몰랐어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 괜찮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수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바라!!!!! 나두 보고싶당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펑 댓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시작이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ㅎㅇㅎ 신경쓰지마!! 난 그렇게 생각 안한당 모를수도 있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괜찮아ㅠㅠㅠㅠ흑 어그로끌리는 글인줄 알고 심장이 쿵했어... 후하후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 또 시작하긴 시작해... 나 구냥 물어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대하는거....♡소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헤헤♡♡♡펑댓 신경쓰지마 토닥... 저녁 맛나게 머그라 ㅎㅅ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고마워❤️ 이미 후루루루룩 말아먹어버렸지만은... 그럼 또 먹어볼게... 익인도 맛있게 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국밥..먹었니..?미역..국..?고마어 난 치킨이다메롱 캬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동공지진) 날 보는거니...? 미역국 먹은거 어떻게 알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킨이라니.. 너 좀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맞혔네^^(땀쓱)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 래 미 퍼 포 머 그 래 미 수 상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기원해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GIF
첨부 사진조아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미는 가수면 누군들 가고싶어히지않을까? 한번 다녀왔다해서 가고싶어하지않을 이유가 어디에도 없쟈낭! 방탄 그래미 가즈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건 맞는데ㅠㅠㅠ 탄소들 반응이 막 안가본것처럼 그러길래 궁금했오ㅠㅠㅠㅠ 들어보니 무대나 수상 기대하는 거라는거 알았어..!!! 가즈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즈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대해봐야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 나두 보고싶어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든 목표가 있다는건 좋다구 생각행! (쓰니한테 뭐라하는거X)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동의해!!! 난 괜찮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무 대 소 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두 무대 소취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갠적으로 무대했으면 좋겠음...상 받는 것도 멋있고..같은 한국인으로서 너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무 대 소 취 ! !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면 수 상 소 취 ! ! ! 인종차별 뿌셔뿌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뿌셔뿌셔!!!!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민식 캐릭터 너무 최악임 ㅅㅍㅈㅇ
4:43 l 조회 10
소녀시대 딱히 팬은아닌데
4:41 l 조회 9
야간 편의점 알바 중 드디어 의자에 앉음2
4:39 l 조회 10
Riku 아이돌이야?1
4:35 l 조회 39
난 사실 야망콤이 있음1
4:35 l 조회 12
오늘 오스트리아 우즈베키스탄 가나 국민이 됨2
4:31 l 조회 15
아니 이강인 이거봄…?3
4:31 l 조회 35
사극드라마에서1
4:22 l 조회 14
정보/소식 KBS가 남아공전 이전 기획했던 아침마당 특집방송.....3
4:20 l 조회 72
ㅋㅋㅋㅋㅌㅌㅋㅋㅋ포타 진짜 개처웃김3
4:16 l 조회 80
방금 06년생이 24살 차이나는 사람이랑 연애하고 있다는 릴스 봄..😑😑
4:16 l 조회 26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대한민국의 조별 탈락 위기가 말이 안되는 이유2
4:16 l 조회 59
크러쉬 술이달다 같은 노래 없어?
4:07 l 조회 8
1군돌 팬싸는 보통 몇명 뽑음?8
4:07 l 조회 54
멤버들 우는 거 못 보겠음
4:03 l 조회 53
덕메 손글씨 컨페티 팔아서 30 이상 벌었다네2
4:02 l 조회 93
그 맨끝자리소년 ? 최현욱 말이야 스포좀해주라 5
3:57 l 조회 67
월드컵이라 삼성티비 AI축구모드 이거 너무 효과좋다
3:56 l 조회 20
와 놀토 에반까지 나오네 1세대 파티네13
3:54 l 조회 179
문화유산 훼손하지말자
3:41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