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인들 말하는 거 보니까
계약서 내용도 겸업 거의 불가능하다며..?
경력직 애들은 거의 20대 초중반 걸쳐있는데
5년 지나서 거의 30살 마주하고 있을 때
새로 아이돌 데뷔 하라는 거임...?
5년 지나면 06, 07 엄청 데뷔할 텐데....?
사실상 너무 힘든 일이잖아..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익인들 말하는 거 보니까 계약서 내용도 겸업 거의 불가능하다며..? 경력직 애들은 거의 20대 초중반 걸쳐있는데 5년 지나서 거의 30살 마주하고 있을 때 새로 아이돌 데뷔 하라는 거임...? 5년 지나면 06, 07 엄청 데뷔할 텐데....? 사실상 너무 힘든 일이잖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