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갈곳 있다고 다른애들보다 나은 처지일 거라고는 생각 안하거든 까놓고 말해 지금이라도 돌아가면 다들 반겨주고 팬들도 그대로 다 따라갈거 알아 예전하고 다를수도 있어 예전보다 사랑해주는 사람들 많을거고 그것만으로도 행복할수도 있어 그럴거라는거 아는데.. 얘네가 그렇게 피땀흘려 노력한 시간이 너무 아깝고 결국 그렇게 노력했는데 얻은것도 없이 제자리로 돌아올 뿐인거잖아 얘들 어리지도 않아 하고싶은거 많고 꿈도 많은데 시간은 얼마없고 방법도 없어 제자리 오는거 말고 답이 없어서 오는거잖아 새로 시작하고싶다고 다 박차고 나가서 자기 힘으로 얻은건데 결국 제자리라는게 너무 힘빠져 어떻게든 상처 안받게 지금 웃는얼굴 계속 웃게해주고 싶은데 방법이 안보여 행복하다고 그랬는데 우리는 어떻게 해야되니?

인스티즈앱
남들 다 봤는데 나는 안본 드라마 일등할 자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