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빈이던가? (내가 문빈도 자주 보거든,,,)하는데 아니 문빈은 다른 그룹이야... 하면 아 맞다맞다! 이러면서 닮아서 착각했다고 ㅋㅋㅋㅋㅋ 제노구나 제노~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또 아니라고 얘 이름은 ‘아이(ㅏ)’ 재라고 하면 아 맞아 재민이지!!!!!!!!!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에 맞힌 적이 단 한 번도 없어......... 그래놓고 재민이한테는 재현이래...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문빈이던가? (내가 문빈도 자주 보거든,,,)하는데 아니 문빈은 다른 그룹이야... 하면 아 맞다맞다! 이러면서 닮아서 착각했다고 ㅋㅋㅋㅋㅋ 제노구나 제노~ 이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또 아니라고 얘 이름은 ‘아이(ㅏ)’ 재라고 하면 아 맞아 재민이지!!!!!!!!!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에 맞힌 적이 단 한 번도 없어......... 그래놓고 재민이한테는 재현이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