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큰 인기 못 누릴지도 모르지.. 근데 정정해서 재데뷔하고 계약조건 바꾸는 거랑 무산이랑 강행중엔 무산이 젤 나은거잠ㅎ아.. 솔직히 계약조건만 바꾸는 것도 너무 무리인데 정정에 재데뷔..? 가망없어 강행은 더 답없는 거 알테고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이런 큰 인기 못 누릴지도 모르지.. 근데 정정해서 재데뷔하고 계약조건 바꾸는 거랑 무산이랑 강행중엔 무산이 젤 나은거잠ㅎ아.. 솔직히 계약조건만 바꾸는 것도 너무 무리인데 정정에 재데뷔..? 가망없어 강행은 더 답없는 거 알테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