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63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작년에 연석으로 일예 운좋게 갔다왔는데 이번엔 드라마 찍고 인기 더 많아져서 불안해..잔여석이 아예 없을까봐...
대표 사진
익인1
일반예매 도전해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반예매때 좌석이 있을까싶어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예 연석으로 도대체 어떻게 갔음..? 대단하다.. 난 선예매로도 같은구역 좌석 두개를 못 구해서 원가양도로 겨우겨우 구했는데 ㄷㄷ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본진이 슈퍼스타라 평소에도 티켓팅 연습 많이해! 작년에 멜론 잡을때 바로들어가져서 맨뒤 연석 노렸는데 운좋게 잡아서 너무 좋았거든ㅠㅠ 남동생도 너무 좋아하길래 이번해에도 추억 선물해주고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역시 티켓팅도 연습이 필요해... 아주 맨뒤 연석은 이번에도 있을 수도 있으니까 성공하길 바랄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고마워!!! 꼭 가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밤새서 공뷰 별로여?
21:58 l 조회 1
ㅠㅠ자꾸 내 추억을 망치네 ....
21:58 l 조회 1
드러내다인데 왜 들어내다로 쓰는거임
21:58 l 조회 5
희승...? 에반...? 뮤비 ㄹㅇ 정국 세븐 생각난다
21:57 l 조회 17
나 왜 자꾸 94년생 잡지...?3
21:57 l 조회 9
이제 5세대 탑은 ㅋㄹㅌㅅ인가5
21:57 l 조회 55
두달만에 15키로면 절식해야 빠지는거 아녔나1
21:57 l 조회 13
양아치지만 쿠팡 잘 안쓰는데 가끔 들어가면 쿠폰 주길래
21:56 l 조회 16
나 진짜 라이즈 오빠들이 좋다......5
21:56 l 조회 42 l 추천 4
위시 막내들 진짜 많이 컸다
21:56 l 조회 13
보넥도 콘서트 1년째 기다리는 중인데 대체 언제 하냐6
21:56 l 조회 30
미녀는 앞머리 없어야한다파인데 앞머리 유하 너무 예뻐
21:56 l 조회 7
역바를 저렇게 많이 하는데 언젠가 폭로 터지지 않을까?2
21:56 l 조회 32
슬로건 디자인 골라주라 111222
21:56 l 조회 9
진기주 닮았다고 하면 칭찬인거야..?13
21:55 l 조회 60
레드레드 이것도 억까 겁나 당하더니 추이 미쳤네9
21:55 l 조회 53
원빈 인중이 진짜 예쁜거같음9
21:54 l 조회 71 l 추천 3
본진 없는 케이팝 망령이 건진 올해 발매곡들 ^__^1
21:54 l 조회 43
앤팀 한국이야???3
21:54 l 조회 17
고래별 기대 중임1
21:5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