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85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07
이 글은 6년 전 (2019/10/05) 게시물이에요

🤦‍♀️ ㅇㅅㅌ ㅁㅋ 홈마 스윗피가 알티 한 까글 클라스 | 인스티즈 

🤦‍♀️ ㅇㅅㅌ ㅁㅋ 홈마 스윗피가 알티 한 까글 클라스 | 인스티즈 

 

 

멤버 명 욕설 금지어는 블러로 지움 

 

트위터 일 왜 자구 갖고 오냐고 하지 마 지금 돌아가는 분위기가 타싸에서라도 계속 언급 안 하면 절대 자정 안 할 분위기라서 ^^!
대표 사진
익인1
자정을 왜 안하는거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정 대체 누가 어디서 하고있는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정plz^^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태그 엑스원멤버스 되있네 심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진짜 속상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디엠 보내고 있어 자정 안 한다고 생각 하지 말아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내 말은 트위터 분위기 말한 거임 그래서 타싸 (=인티)에 안 끌고 오면 자정 안 할 것 같다 이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댓글 보고 한 말이야 나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정 좀 해 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ㅋㅋ 아 화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와 대단하다 저 홈마 사과는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글 올리기 전에 마지막으로 봤을 땐 안 했고 오히려 쉴드 하는 사람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쉴드 ㅋㅋㅋㅋㅋ 자정 안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체 마크는 왜 실명으로 까는거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ㅋㅇㅋ 지울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정좀.. 그리고 애는 공개적으로 까였는데 왜 뎀으로만 자정시키려해? 패는것보다 쉴드에 동조하는글이 더 많아보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sweetpea_mark 이 사람이야 디엠 많이 보내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것도 알티된지ㅣ 좀 된거아냐??... 와 ㅋㅋㅋ진짜어이없다 오늘 그 동영상 알티한거 아니였으면 평생 모를뻔했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 시간 전인가? 그때 계실 했냐고 올라온 글로 첨 봣어 저 홈마가 언제 알티 한 건지는 모르겟어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속상하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속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멘션을 하든 뭘하든 타격1도 안받던데 자정이 되나..ㅋㅋㅋ 아진짜 짜증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너무 속상하네 빨리 사과했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다하다 ㅋㅋㅋㅋ 이걸로도 플타냐고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스트레쓰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정도 안하다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홈마 쉴드치는 일부팬들은 또 내새끼 조롱하는데 이걸 뎀으로만 보내면 우리가 자정이 되는지 안되는지 어떻게 알아 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스트레스받아 저걸로 까이고있는것 자체도 짜증나는데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5 자정한다는데 그럼 쉴드하고 조롱하는 그 계정들까지 다 디엠 보내는중인거야? 공개적인 곳에 뭐라도 달려야 다들 잘못됐구나~하는 거 아닌가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66......... 아니 심지어 자기 본진도 까는 사람 알티한건데 도대체 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77보통 멘션으로 하던데 안하니까 모르는거아냐 우리가 어떻게 아냐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8888 멘션으로 자정해야지 다른 사람들도 알아서 자정하지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 사람 그냥 다 까는 사람이지? 저번에 우리애 루머 최초 유포 했던 사람으로 알고있는데 아직도 정신 못 차렸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저 닉 본 적 있는데 정말 무섭게 까던데...걍 저런 말 생각한 것도 신기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쟤 우리애도 깠던 걸로 기억하는데 대체 뭐하는 애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쟤도 화나는데 조롱 듣는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짜증난다 왜 우리애한테 왜그래 아 화나 진짜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저것도 알티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사진까지 첨부한거 봤어? 진짜 상저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 사람 지 생각 저렇게 말하는 거 되게 논리적인 척하면서 합리화 시키던데 까빠짓 하는 게 자기 소신 갖고 아주 멋지게 팬질 하는 건 줄 아는 듯 ㅋㅋ 그냥 연예인한테 인신공격 하는 게 어때서? 라는 마인드 가진 악플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두개나햇엇음..? 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스트레스받아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팬들도 스트레스받아 죽겠다 ㅋㅋㅋ 내가 한 것도 아닌데 왜 판이 싸잡혀서 욕먹어야되냐고 저인간땜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3333 빨리 사과했으면ㅜ일반인 한명으로 이게 뭔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말투보니까.소름돋는다 인티에도가끔 주어없다는둥 착즙이니 뱃살이니라면서 팬들이해안간다는글올라오는데 다 저기서 오는애들이였던건가 왤케.아이돌살에 즈그들이 집착이야ㅜㅜ그시간에 본인들 뱃살이나좀빼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정말 꼴사나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타팬인데 ㅇㅅㅌ ㅁㅋ는 잘못 없는데 꼭 본체 주어 까야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느 판인지 알아야 자정 요청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근데 하나만 한 게 아니라 더 많이 리트윗했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 나 하나만 한 줄 알았는데 더 어이없음 지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진짜 열받는닼ㅋㅋㅋㅋㅋ 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 세상에 우리애 까글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봐도 웃긴짤
22:50 l 조회 3
혹시 역바라는 댓글 달면 신고 먹혀?
22:50 l 조회 6
유하 음색이 진짜 좋다
22:49 l 조회 2
악개들이 웃긴게 ㄹㅇ 그룹이 최애 발목 잡는다고 생각함
22:49 l 조회 9
월드컵 홍보 영상에 스키즈 신곡 넣었는데 너무 잘어울림
22:49 l 조회 6
아이브 도쿄돔 하루만 하길래 대관 꽉차서 더 못한건가했는데
22:49 l 조회 13
팬덤전쟁 개웃기네
22:49 l 조회 11
아니 멋세계ost 허남준 통해서 영케이 섭외한거 후일담 봐봐
22:48 l 조회 31
정보/소식 오늘 발매된 하투하 Lemon Tang 티저 사진 수정 전후
22:48 l 조회 68
ㅋㅋㅋㅋㅋㅋ2세대도 후크송 보고 저게 노래냐 이런 소리 오지게 들었었는데3
22:48 l 조회 32
삐그덕이 2년전 노래네
22:47 l 조회 12
원아페 스탠딩 가는게 맞을까
22:47 l 조회 7
댈티가 날짜 착각해서 못했는데 어캄...2
22:47 l 조회 24
보넥도 팬들 있나요? ㅠ 조카들 한테 생일 선물 주려고 하는데 ..4
22:47 l 조회 37
근데 진짜 뭔가 운좋게 데뷔한 멤들 1
22:47 l 조회 34
빅뱅 일콘에 홈마들한테 최고의 패키지가 있네ㅋㅋ
22:46 l 조회 33
친구한테 하투하 루드 아냐고 물어봤더니 이노래 부름 ㅜ
22:46 l 조회 75
쿠플 티켓팅 궁금한거있어 제발..(빅뱅 티켓팅 맞음3
22:45 l 조회 23
나는 뭔가 챌린지 싫어7
22:45 l 조회 49
혹시 쿠팡에서 배송 이렇게 잡히면 5박스로 오는건 아니지?
22:45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