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574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0
이 글은 6년 전 (2019/10/05) 게시물이에요
진짜 찐으류 궁금해서... 어디서 나온말인가.... 그거 어떻게 알수있는거야?? 나도 알고싶어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빈집이라 그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지금 빌보드 200 1위가 10만장도 못팔았는데 1위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다른 사람이 말하는거 봐서 잘 모르지만 지금 차트가 빈집이래 상위권 노래들이 나온지 좀 된 노래들이라는거 같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빌보드 메인차트는 미국 내 앨범 판매량+스트리밍+ 등등이고 미국에서 앨범 판매량이 그 정도로 안 나온다는 뜻이기도 함 우리나라 판매량 생각하면서 보면 당연히 적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겠지만 미국 내에선 앨범 거의 안 사고 다들 무료 음싸로 스트리밍 하는 편이니 순수앨범 판매량 10만장이면 200차트 상위권에 드는 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국에서만 10만장 팔면 1위라는 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 저 메인 차트 자체가 미국 내 판매량이라 미국 외에서 팔린 건 안들어가 그리고 평균치가 10만 정도라는 거지 10만장 팔았다 1위! 이건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ㅏ그럼 납득이 간다 ㅋㅋㅋ 나는 총 10만장만 팔면 1위라는줄 알고 깜짝 놀랐네 ㅋㅋㅋㅋㅋ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론 테일러스위프트 아리아나그란데 방탄 등등 200차트 상위권 가져가는 팝스타들은 훨씬 더 판매량이 높지 순수 판매량 거의 첫주 20~30만 이상일 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빈집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엔시티가 만오천장정도 팔고 지금보다 덜빈집일때 11등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왱?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기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그런거야 그래서 1주차트인은 진짜 사실의미있다고생각안해 언플용이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왜 하투하 노래들에서 레드벨벳 느낌?
19:49 l 조회 1
오늘 성세천하 팬미팅 하는구나
19:49 l 조회 4
이 쌈밥 에스파 역조공 쌈밥이랑 같은 곳인가?
19:49 l 조회 6
하투하 보컬라인 댄스라인 ㄴㄱ야?
19:49 l 조회 4
베몬 팬들아 나 간잽중인데 물어볼거 있음
19:48 l 조회 4
탈덕하고 나니까
19:48 l 조회 16
독학왕님 하투하 리뷰 ㄹㅇ그냥 내 의견이랑 개똑
19:48 l 조회 29
이 일본연예인 발톱봐2
19:48 l 조회 19
에스엠 걍 어느순간부터 감 못잡는거만 느껴짐4
19:48 l 조회 28
월드컵은 하루하고 하루불타고1
19:47 l 조회 28
다들 지역 날씨 어때?2
19:47 l 조회 12
팬싸가서 돈자랑하는거 이상해?8
19:47 l 조회 27
안아줘 뜨겁게 으음 이런 청량 노래 뭐드라5
19:47 l 조회 37
개인이 파는 마켓 사이트 뭐지!3
19:46 l 조회 18
하투하 수록곡 약간 레벨 느낌 난다
19:46 l 조회 14
기획사에서 세대교체시킬때 이런 방법 쓰면 커뮤 난리날까?8
19:45 l 조회 64
제노 개 귀여움2
19:45 l 조회 22
자취방 이사오면서 덕질용 포장소품 다 들고 왔는데
19:45 l 조회 13
ㅎㅌㅎ 정병들 워딩 어디서 지령받고 왔나봄6
19:45 l 조회 62
하투하 진짜 어리다 했는데
19:4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