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756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0
이 글은 6년 전 (2019/10/06) 게시물이에요

작년 아이유 부산콘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대응 | 인스티즈

작년 아이유 부산콘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대응 | 인스티즈

작년 아이유 부산콘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대응 | 인스티즈

작년 아이유 부산콘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대응 | 인스티즈

작년 아이유 부산콘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대응 | 인스티즈

작년 아이유 부산콘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대응 | 인스티즈

작년 아이유 부산콘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대응 | 인스티즈

작년 아이유 부산콘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대응 | 인스티즈

작년 아이유 부산콘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대응 | 인스티즈

작년 아이유 부산콘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대응 | 인스티즈

작년 아이유 부산콘에서 발생한 문제에 대한 대응 | 인스티즈

 

작년 부산콘때 엠디 현장수령부스를 너무 작게 만들어서 사람들 응원봉 못받고 공연 들어가고, 입구를 몇개 안열어서 사람들 입장 덜했는데 공연 시작하고 못들어가게 막고 응원봉 제어가 오류나서 응원봉 색이 안바뀌는 일 등등 진행 부분에 여러 문제가 있었는데 이에 대한 사과와 대응책이 공지로 올라왔고 이후에 공개된 아이유티비에서도 언급했음!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오바였지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친구도 응원봉 안되서 당황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방에 살아서 부산이랑 광주 다녀왔는데 부산에서 당황, 광주는 어쩌려나 하고 불안했는데 문제점 다 고쳤어서 안심했었음. 올해도 갑니다 광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작년에 부산만 다녀왔당 올해 광주 선예매 성공했눈데 좀 멀어서 부산, 서울 노릴라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 왜왜????아이유팬인데 어디서 부산공연 문제있었다고 올라왔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 부산콘 다녀왔는데 현장에서 문제가 많았고, 공카에서도 이야기 많았었어! 그래서 공지 올라왔었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그건 아는데 인티에 올라왔었나 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인티에 안올라왔었어! 그냥 아이유티비 보다가 글쓰고 싶어서 쓴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난 또 어그로들이 콘서트 때 문제 있었다고 이상한 글써서 해명글 써준건가 해서...ㅠㅠㅠㅠㅠㅠ 아니면 다행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아 아니야 그런거ㅜㅜ 그냥 갑자기 아이유티비 정주행하는데 부산 광주 영상 보면서 작년 생각 나서 쓴거야! 걱정시켜서 미안해ㅡ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문 보면 대처 잘했넹 굿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대처 잘했어서 올린거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그래서 응원봉 못썼었어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이돌들.. 서로 관계 많이 얽혀있겠지
15:01 l 조회 1
아아아아아아아ㅏ 엽떡 가격오르는구나ㅜ
15:01 l 조회 2
오늘 춥다
15:01 l 조회 1
근데 보통 남돌이면 여돌하고 친목 티 안내려 하잖아
15:01 l 조회 5
국내 인기순위는 보통 분철이 젤 정확해?
15:01 l 조회 3
헐 지금 부산 19도야
15:00 l 조회 15
읭? 도영 내년 이맘때면 전역이군아
15:00 l 조회 5
매일 떡밥이 넘쳐나니까
15:00 l 조회 11
ㄹㅅㄴ 야호 밈 ㅌㅇㅌ에서부터 붐된거임?4
15:00 l 조회 26
그룹 두개파는거 흔한 경우야?1
14:59 l 조회 7
악 뷔 코카콜라 비하인드 너무 ㄱㅇㅇ
14:59 l 조회 6
이호선 상담소 아는 익들 있음?
14:59 l 조회 8
이번주 컴백음방 나오는 돌들 잇나???
14:59 l 조회 7
뻘소리인데 아드리맘 소리 뭘 해도 듣는 거면 찐 아드리맘이 되는게 나음1
14:59 l 조회 20
트위터 한동안 안하다가 다시 하고싶은데 트친 어케 모아?
14:58 l 조회 8
ㅌㅇㅌ는 여자연예인들 남혐러 만든 다음에5
14:58 l 조회 44
체념하니까 정병안먹게 되는데 대신 라이트되는거 같음3
14:58 l 조회 19
개잠와서 미치겠다
14:57 l 조회 5
레몬탱 음원 오늘 6시 맞아?1
14:57 l 조회 27
화이트하임 초코하임 뭐 고를래22
14:57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