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913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65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기가막혀서 말도 안 나오네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그런듯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근데 데뷔하기 싫다는데 데뷔시키는것도 웃기다 애는 하기싫은데 윗사람들이 강제로 시키는거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데뷔하기싫어요 으아아앙
@@: 아냐 데뷔하면 지금보다 편하니깐 걱정하지마~~ 우리 잘하자 응? 뚝그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럴거면 데뷔하지마 그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데뷔시켜준대서 좋다고 계약했는데 프로그램이 망해서 데뷔하기 싫었던건 아닐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이렇게 생각해도 웃긴게 프로그램나가기전엔 데뷔한다고 좋다고 주작에 가담해서 계약했다가 프로그램 망하니까 싫어하는건 그냥 벌받은거같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연습생이 데뷔 싫다고할리가 프듀처럼 잘될줄알고 가담해놓고 망하니 싫다한건가 뭐지 대체 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더블 초대 커버 ㅌㅂㅌ가 했던거 되게 많이 참고한 느낌이네
21:59 l 조회 3
콩콩팜팜 몇부작이야?
21:58 l 조회 1
너무 좋으면 회피하고 싶어져
21:58 l 조회 9
콩팜 왤케 빨리 끝나냐…2
21:58 l 조회 8
아이폰 18 나올때까지 버티는 거 나을까1
21:58 l 조회 6
아니 콩콩팜팜 벌써 끝나..?1
21:57 l 조회 25
원빈 이거 개느좋인데 어디뜬거야1
21:57 l 조회 34
근데 우리 축구 32위로 올라가서 8강까지가면?1
21:57 l 조회 23
멸공하자면서 상하이는 왜가지ㅋㅋㅋㅋ
21:57 l 조회 26
멤버 한명 볼수록 계속 싫은데 어떡하지7
21:57 l 조회 59
체조 10구역 실질 6열vs 5구역 맨뒷열1
21:57 l 조회 6
슴티알 데뷔 밀린것같은데6
21:56 l 조회 76
근데 연옌들 윤곽 많이 한다는데 나중에 부작용 어떡함1
21:56 l 조회 12
OnAir 맡겨서 될란가 ㅋㅋ
21:56 l 조회 8
우리집에서 케엪씨 1분거리야
21:56 l 조회 5
도영이 퍼컬이 토끼인듯
21:56 l 조회 8
희승 MC그리랑 살림돌 찍은거 너무 뜬금없어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1:55 l 조회 38
혹시 본인이 티켓팅 좀 한다 하는 익들 있어 ㅠ___ㅠ?3
21:55 l 조회 24
미야오 안나 조금 아쉬운점
21:55 l 조회 55
꿈애서 여돌멤버중 세명이 알고보니 남잔데 여장하고 데뷔한거였음
21:5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