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92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9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진짜 프듀는 초반이 중요해서 후반부에 분량 많은건 그다지 영향이 크지 않다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소평 띄워주는애들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ㅇ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서사? 잇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실 맞긴함 여태 프듀시리즈 화제성만 봐도 후반 떡상보다는 초반부터 분량받고 순위 확 뛰어서 유지한 애들 중에 데뷔멤 더 많이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후반에 분량 없어도 초반에 팬덤 꽉 잡고 갈 수 있는 서사 받는 게 진짜 피디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후반이 더 중요한거같은데 초반에 많이 밀어줘도 분량 안주면 팬덤 빠지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치피 프듀는 초반에 팬덤 형성이 더 많이 되니까 분량 없는 애들은 이미 초반에 다 탈락이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ㄴㄴ 후반엔 영향 거의 없어.. 이미 팬덤형성 다 됐음 역대 시즌들 보면 초반분량 많은 애들이 거의 다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픽 보면 중후반이 더 중요하더라 초반에 나왔다가 중후반부에 분량 썰려서 순위 떨어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3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44 나도 중후반이 중요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5555 내픽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77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후반에 분량 줘도 이미 픽있는 사람들만 보는데... 확실히 초반이 더 중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생각하는 연생은 초반이랑 중후반에 임팩트있는 분량받고 중간에는 거의 삭제수준이었는데 아무도 언급안해서 걍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 이 생각 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초반~중반까지 거의 코어가 생겨가지고 이때가 중요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입질 오다가 포평때 직캠 터지는게 최고
컨평은 이미 코어화 다돼서 늦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ㄱㄴㄲ. 진짜 피디픽은 초반이지. 후반 떡상 중요하다고는 하지만 그때 오르는 애들은 거의 다 실력픽들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초반에 분량 많아도 후반에 없음 떨어진다 하는데 애초에 초반에 분량 없으면 이미 떨어지잖아 당연 초반 분량이 중요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초반이 중요함 ㄹㅇ 프듀에서 엄청 괜찮은 애들 방송 한번 안나와서 1차 탈락하는거보고 ㅋㅋㅋㅋ 초반 안나오면 걍 게임 끝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시기 상관없이 서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그로 안끌고 좋은쪽으로만 편집해주는 사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초반에 분량 없으면 중간은 가지도 못하는데 초반이 더 중요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 소속사는 연생보다 소속사 선배를 더 많이 보여준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광 너무 떠다녔다곸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소평때나 초반에 한번 빵 쳐주고 중간은 좀 없어도 후반부쯤 살살(강한서사말고) 밀어주는게 최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후반이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초반에 많은애들이랑 후반에 많은 애들 중에는 초반에 많은 애들이 더 피디픽 같긴 한데,, 초반부터 후반까지 꾸준히 분량있는 애들도 있어서 뭐 ㅇㅇ.. 누가 뭐래도 얘네가 제일 피디픽이긴 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ㅇㅇㅇㅇㅇㅇㄹㅇ 초반에 분량 없으면 걔가 있는줄도 몰라 유성준도 유성준쓰니때문에 알았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후 내 픽 처음부터 끝까지 분량 없었음 눈물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피디픽을 굳이 초중반을 나눌 이유는 앖어보이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분량은 한쪽에 몰리는게 아니고 처음부터 끝까지 꾸준히 있는게 중요하다고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ㅇㅇ초반이얔ㄱㅋㄱㄱㄱ특히 소평짤랐으면 거의 데뷔못한다고봄 나는...초반에 얼굴이라도 잡아야 별명 만들고 실력 알게된 애들이 유튜브 끌고와서 나노로 영업이 됨ㅠ 초반 분량 많으면 적어도 포평까진 끌고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초반맞음 중후반때 분량 안줘도 이미 팬되묜 나노로 앓고 오히려 더 불안해서 찐코어됨 팬질 더 열심히함 순위 떨어져도 데뷔평가는 무조건 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ㅇㅈ 후반에 분량 겨우 나와봤자 이미 팬덤 굳혀져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공감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분량은 무대분량-초반-후반 순이라고 생각함. 무대분량이 있어야 떡상 가능하고 이건 물론 실력있는 연습생 한정임. 초반에 인지도 인기 생기는게 중요하긴 한데 이것고 후반에 분량 하나도 없으면 유지하기 힘들더라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후반도 분량 무시 못하는게 분량에 따라서 커뮤니티 지분이 달라져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후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소평이 ㄹㅇ 중요한듯...일단 사람들이 알아보기라도 하잖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이 데뷔초부터도 여돌춤 진짜 잘춤
22:12 l 조회 1
일본영화 보는데 배경이 1940년대에다가
22:12 l 조회 1
진짜... 이렇게 사람이..
22:12 l 조회 1
슴티알 데뷔 밀렸다는게 괜히 하는말이 아니라
22:11 l 조회 1
아 그 단백질 콩팜 피피엘이였나봄ㅋㅋㅋㅋㅋㅋㅋ
22:11 l 조회 1
우리 공식인형 노래 나오는데 진짜 기엽다
22:11 l 조회 3
베몬 아사 오늘 콘에서 지디곡으로 솔로무대했네
22:10 l 조회 3
스탠딩 1n이면 펜스 어디 잡을까1
22:10 l 조회 4
슴티알 또 밀리는거 찐이면 03 04 어캄
22:10 l 조회 14
마케페 좌석도 서서 봐?
22:10 l 조회 2
라이즈가 커버 해줬으면 하는 거 있음
22:09 l 조회 14
센터타령 개지겹네
22:09 l 조회 25
둘다 파는 옷이면 직잭보다 에이블리가 싸?
22:09 l 조회 7
도영이 이 토끼인형들 솔투때 외국 대행사에서 준거같은데4
22:09 l 조회 17
슴티알 태국은 어케됨?1
22:09 l 조회 17
인가 사녹 스탠딩 키제한 걸려본사람7
22:08 l 조회 9
아니 윤정한씨 전역함??
22:08 l 조회 8
언제쯤이면 깁줘충이 아닌 어른이 될까......
22:08 l 조회 10
콩팜 1화만 5번 봤는데 2화도 그렇게봐야겠다...1
22:08 l 조회 18
같본 팬덤 계속 징징징징징징징징징거리고3
22:08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