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93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5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알겠지만 프듀 시작 전 머글인지도는 

유빈이가 압도적이었어. 

상암때 다른 연생들 잘 모르니까 

거기 구경 온 팬들이 유빈이만 부를정도였고.. 

 

분량이 많았던거 인정하지만 

그걸루 얘 인지도가 오른것도 아니고 

솔직히 개그캐 열정캐로 방송용으로 많이 써먹은거지. 

 

오히려 회가 거듭될수록 

순위는 떨어지고 

견제만 늘었으니까 

 

프듀 끝나고 

오죽 자기도 억울했으면 여러번 

자기 개그캐 아니라고 

음악에대해 진지한 사람이라고 말할정도니까 

물론 반농담이었지만 무지 속상해했고 

 

관계성도 방송 끝나고 나서야 알게된거 많았고 

긍정적 편집점이 거의 없었음 

 

오히려 유빈이는 분량 많이 주지말고 

실력적인 부분을 부각되게 편집해주는게 오히려 

더 좋았을거야. 

 

본인의 실력을 보여주기 위한 노래운도 없었지만 오히려 프듀 끝나고 나서야 

유빈이 노래 진짜 잘하는거 같단 얘기가 많았지. 

마지막 소년미 와서야 제 실력을 보여준ㅠ 

나도 이때 입덕했으니까ㅠ 

 

프듀끝나고 

유빈이 다른 영상들 찾아보면서 

프듀때와는 너무 다른 캐릭터더라구 

그래서 놀라기도 안쓰럽기도 했구 

 

글구 소속사유착관련해서 

뮤웍 이런말 그렇지만 

돈없어서 있는 가수들 연생들 다 내보내고  

겨우 운영하고 있는데 

무슨힘이 있어서 분량으로 딜할수 있겠어? 

푸분 분량얘기 나올때마다 너무 속상해 진짜루 

소속사 유착에는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 나고 

 

진짜 프듀끝나고 나서 

끝없이 머리채 잡혀선 

실력 외모 내려치기 올려치기 당하는것도 지긋지긋하고
대표 사진
익인1
본문 다 받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뮤웍이 안했을 거란 말은 아직 결과가 안나온 상태에서 매우 조심스럽다고 생각해서 단정짓기는 어렵지만 사실 나 본문 다 공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가 프듀 끝나고 처음 킨 라방에서 한 말이 '저 진지한 사람이예요'이거고 팬미팅에서도 자기 개그캐로만 비춰져서 속상하다고 했어. 런웨이브 공방때는 방송에선 편집된 걸로 알지만, 엄마가 '너 눈을 왜 그렇게 뜨니'라고 해서 자기 이제 눈 뜨는 거 조심한다고 그런 얘기까지 나왔었엌ㅋㅋㅋ 분량이 애한테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다들 생각좀 하고 얘기해줬으면..우리한테 분량이 그렇게 반갑기만 했던 게 아니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정짓는게 아니라 상식적으로 그렇다는거야. 딜을 하려면 서로 얻어지는게 있어야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무슨 이야긴지 알아. 조심스러워서 그랬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유빈이 분량 많은 편이었던거 맞고 인정해 근데 그게 절대 득 될 분량들은 아니었고... 진심 프듀 때부터 지금까지도 머리채잡히고 강제로 끌려나오는 거 지긋지긋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유자단이지만 분량 많은 거 인정하니까 조심스러운 것도 맞는데 뮤웍 유착은 진짜 아닌 거 같아서.... 원그룹 해체할거면 왜 유착을 해... 돈도 없으면서 건물 이사까지 해놓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ㅇㅈ 진짜 본문 다 인정 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세스그린애플 노래 너무 좋다
3:13 l 조회 1
마플타는 애들은 취직 좀 했으면 좋겠다
3:12 l 조회 5
투어스 장난 아니네
3:11 l 조회 18
난 진심 커뮤에 팬 없는 게 축복같다1
3:10 l 조회 18
울 판 마플러들은 순덕 땜에 사람들 탈덕했다 함
3:08 l 조회 21
계정들 왜자꾸 플텍 거는거지?? 2
3:07 l 조회 34
승헌쓰때문에 점핑 무한반복재생....
3:07 l 조회 10
메가커피 팥빙젤라또 먹을때 안에 든 견과류? 그거 뭔지 아는사람... 2
3:06 l 조회 22
투어스 지훈 되게 안정형인가
3:06 l 조회 27
나만 그런가 헤메코 구려도 걍 가만히잇음
3:05 l 조회 16
신유도훈 진짜 개좋네..................1
3:04 l 조회 21 l 추천 1
분명 개인직캠으로 보면 전본진보다 전반적으로 춤잘추고 춤구멍이 없는데7
3:04 l 조회 34
난...ㅅㅈㅎ 32강 진출 안햇으면 좋겟음
3:03 l 조회 22
윤경호 딸 얘기 진짜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1
3:00 l 조회 68
정보/소식 김연아 ELLE 화보6
3:00 l 조회 68
32강… 어케든 갓음 좋겟음 제발7
2:58 l 조회 99
인스타에서 광고하는 숏폼 드라마 보고 여주 트와이스 지효 닮았다 생각했는데
2:58 l 조회 38
투어스 도훈 게임캐릭터 같다1
2:58 l 조회 17
영지 뭔가 차쥐뿔하면서 점점 내향적이게 되는거같지않아?15
2:50 l 조회 573
같소속사 선배 유무 ㅂㄹ 알 바 아니었는데12
2:50 l 조회 1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