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096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6년 전 (2019/10/08) 게시물이에요
그래도 우리 애 정도면 동안이다 아직 생기넘치고 애다 했는데 곧 30 바라보니까... 문득 스무살 초반 때 사진 보니 확실히 그 볼의 탱탱함?? 아닌데 아직 울 애 볼 탱탱한데...........,,. 근데 약간 다름... 관리를 많이 받아도 나이 조금씩 먹으면서 변하는 분위기 피부 막 이런 건 어쩔 수 없나벼... 왜... 슬프냐... 이 맘 뭔 지 아니 다들...? 복잡미묘해ㅠㅋ... 

음 의식의 흐름대로 글 쓴 것 같네..
대표 사진
익인1
어쩔 수 없지 ㅠ 난 그런걸로 조롱만 안 했으면 좋겠어 사람이 영원히 같은 얼굴 일 수 없는 거니까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어쩔 수 없지ㅠㅠㅠㅠ 혹시나 해서 말하는 거지만 난 애 아직도 조아하고.. 걍 현타온 게 이렇게 시간 지나면 얼마 안 있어서 서른 훌쩍 넘기고 이럴 것 같아서.. 아니 이게 아닌데 아무튼 ㅠㅠㅠㅠ 먼가 복잡해 기분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먼가 내 지인들도 그렇구 쓰니도 그렇구 약간 뭐라하지 삼십바라보면 청춘이 지나간다고 해야하나 그런 생각을 하는 거 보면 가수도 마찬가지로 기분 복잡미묘하지 않을까하고 샹각허게 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드립일줄 알고 하하노래 부르면서 들어왔다......머쓱... 그래도 나이들면 성숙ㅁㅣ? 생기니까 그것도 나름 좋지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확실히 좀 분위기가 짙어지고 성숙미 생겼어 난 뭔들 좋은데 괜히 슴살 초반 사진 보니까 추억에 젖어든 건지 뭔지... 같은 해맑음이어도 좀 어릴 때 해맑음이 더 밝아보이고 이렇더라거 ㅠㅠㅋㅋㅋ 물론 다 좋아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베몬 라미 얼릉 돌아왔으면 좋겠다 ㅠㅠ
22:43 l 조회 2
근데 막 노래잘한다는 옛날 아이돌들 무대보면 놀랄걸
22:42 l 조회 3
나두 뷔가
22:42 l 조회 5
요즘 잼민이 운동회들은 ㄹㅇ 승패가 없어?5
22:41 l 조회 17
보핍보핍 챌린지 너무 좋다
22:41 l 조회 7
뭔 저런 프로를 만드냐
22:41 l 조회 20
컵누들 뜯을까3
22:40 l 조회 15
2세대 돌이랑 비교하면서 요즘 돌들 본업 못한다고 욕하는거 뭐지
22:40 l 조회 33
의주 보핍보핍 볼 사람
22:40 l 조회 6
편의점가서 커피사면서 편의점 커피 짱 맛있다고 굿굿 외쳤는데
22:40 l 조회 21
아 예온이 너무 귀엽다1
22:40 l 조회 27
미친 겁나 사랑스러움.......
22:39 l 조회 28
연성러 중에 혹시 씨피 여러개 잡았다가 2
22:39 l 조회 18
원희 살 많이빼서 광대 뾰족해진걸까5
22:39 l 조회 79
ㅠㅠㅠㅠ 알디원 아르노, 드디어 리오에게 반말을 쓰다 ㅠㅠㅠㅠ2
22:39 l 조회 29
아싸 보넥도 아디오스ㅎㅎㅎㅎㅎㅎ
22:39 l 조회 21
에스파표 연프 어떨지 감도 안온다
22:38 l 조회 29
빌리프랩 홈페이지 희승 프로필 업데이트7
22:38 l 조회 71
환연 현지 뱀상이야 고양이상이야1
22:38 l 조회 15
원빈 반바지 넘 좋다3
22:38 l 조회 7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