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58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8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입장 새치기도 돈 내면 합법 

심지어 티켓 예매해서 플미 붙여서 파는 것도 합법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미국은 자본주의의 나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우리 생각보다 더 철저하게 자본주의야 미국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플미 합법의 자본주의 나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가 돈주고 뭐했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티켓 리셀 합법 플미 보고 놀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게 뭐..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티켓 되팔 수 있는데 그게 200만원 넘어도 법적으로 전혀 문제 없다는 소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를 들면 인터파크 티켓 같은 예매처에서 다른 사람들이 예매하고 더 높게 플미 붙인 자리는 티켓팅 끝나고 빨간색으로 좌석 뜨게 해서 그 사람이랑 거래 가능하게 중개해주고 중개수수료 챙기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차원이 다르네 대박이다 아예 거기서 그렇게 해주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는 플미 불법이잖아 아예 티켓사에서 플미 시스템까지 만들어놓은 거 보고 놀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와우.... 그럼 거긴 플미 엄청나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으로 머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티켓 수요 몰리는 자리는 가격 계속 변하는거 벙쪘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그걸 티켓 예매처에서 합법적으로 연결해 준다는 게 신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ㅁㅈ.. 기부입학도 합법 아닌가?? 자본주의 그 자쳌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우리나라도 기부입학 제도는 있긴 하지 않아? 사립대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국은 그게 좀 더 빈번하긴 하지 특히 아이비리그 쪽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 헐 우리나라도 그런 제도가 있는 줄은 몰랐다 댓글에 예매처가 중개한다는 것도 처음 알았는데 너무 신기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미 예매처 중개는 진짜 신기해ㅋㅋㅋ이번에 여행 가는 김에 보려고 해외 공연 처음 잡았는데 티켓팅 끝나고 리셀 좌석 떠서 그런 거 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걔네는 복지 심한것도 싫어함ㅋㅋㅋㅋㅋㅋㅋㅋ공산주의냐고 하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로비도 합법인나라인데뭐ㅜㅜ자본주의끝판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생각해 보니까 로비스트도 직업으로 취급했지 거기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플미가 합법이구나 .....뭔가 정서가 다르네 진짜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플미합법 장난없지 솔직히 그렇게해도 사는사람 있을까했는데 사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서 나 외국콘 가려고 리셀티켓 값 봤다가 그냥 디비디 사야지 함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스콜랜드 결국 못 가는구나
9:03 l 조회 16
한국이랑 벨기에면 쏘니 덕배네
9:03 l 조회 10
그 경기력으로 남의나라한테 바라는거 진짜 양심없다
9:02 l 조회 25
32강 갈 확률 은근 높아보이네
9:02 l 조회 54
요즘 알디원 너무 좋슨
9:02 l 조회 10 l 추천 1
이 경기 우즈벡이 이겨도
9:02 l 조회 55
익들아 처음 경기는 어케 ㅜㅢㅓㅆㆍ 나 지금 일어났어 가나 어케됨5
9:02 l 조회 47
그나마 남은경우의수가 낫지않아???
9:02 l 조회 22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4
9:01 l 조회 87
오스트리아는 대한민국 첫번째 영부인 프란체스카 여사님의 조국입니다1
9:01 l 조회 24
OnAir 전세계에서 포르투갈 콜롬비아보다 콩고 우즈벡이 시청률 높은 나라 단 4개!!7
9:00 l 조회 95
나 걍 울나라 경기 딱 한번만 더 보고 싶다2
9:00 l 조회 40
OnAir 와씨 정배가 콩고야?1
9:00 l 조회 65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6
9:00 l 조회 79
왜케 난 그래도 꾸역꾸역 올라갈거 같지4
8:59 l 조회 73
이거 아이돌 인형이야???3
8:59 l 조회 102
OnAir 그니깐 지금은 콩고 응원해도 되는데3
8:57 l 조회 173
벨기에랑 한국 붙으면 한국이 이길 가능성 몇프로야?9
8:57 l 조회 138
독일아 니네가 이겨줬어야지.....4
8:57 l 조회 110
OnAir 우즈벡 오스트리아4
8:57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