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5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아 입덕하지 말 걸 영원히 모르고 살 걸 내 지켜온 통장 그대로 영원히 지킬 걸 아 떡밥 허버허버할 때마다 더 좋아져서 환장하겠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매일이 새로운떡밥 허버허버의 삶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연차 찬 아이돌 데뷔초팬이라 이런거 보면 너무 부럽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데뷔초 팬이 부럽다.. 그 예뻤던 활동들 떡밥 실시간으로 주워 먹었다니.. 부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그게 좋으면서도 공백 길때마다 정주행 너무 했어서ㅋㅋㅋ지금 군백기라 더 그런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8년차 아이돌 입덕한지 200일 좀 넘었는데 아직도 못 주운거 너무 많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우 5년치 떡밥도 힘든데 8년치 떡밥은 어떻게 줍니 대단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아직도 예전거 다 못봤는데 새로 나올 것도 끊이지 않는다.. 감삼다,,,, 허버허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막 추팔할때도 모르는거 첨보는거 많아서 오오 하면서 짤줍하는데 실시간으로 못당인거 너무짜증나고.. 늦덕인 내가 한심하고 그렇지만,, 앞으로함께할날만 보고산다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스콜랜드 결국 못 가는구나
9:03 l 조회 16
한국이랑 벨기에면 쏘니 덕배네
9:03 l 조회 10
그 경기력으로 남의나라한테 바라는거 진짜 양심없다
9:02 l 조회 25
32강 갈 확률 은근 높아보이네
9:02 l 조회 55
요즘 알디원 너무 좋슨
9:02 l 조회 10 l 추천 1
이 경기 우즈벡이 이겨도
9:02 l 조회 55
익들아 처음 경기는 어케 ㅜㅢㅓㅆㆍ 나 지금 일어났어 가나 어케됨5
9:02 l 조회 48
그나마 남은경우의수가 낫지않아???
9:02 l 조회 22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4
9:01 l 조회 88
오스트리아는 대한민국 첫번째 영부인 프란체스카 여사님의 조국입니다1
9:01 l 조회 24
OnAir 전세계에서 포르투갈 콜롬비아보다 콩고 우즈벡이 시청률 높은 나라 단 4개!!7
9:00 l 조회 95
나 걍 울나라 경기 딱 한번만 더 보고 싶다2
9:00 l 조회 40
OnAir 와씨 정배가 콩고야?1
9:00 l 조회 65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6
9:00 l 조회 79
왜케 난 그래도 꾸역꾸역 올라갈거 같지4
8:59 l 조회 73
이거 아이돌 인형이야???3
8:59 l 조회 103
OnAir 그니깐 지금은 콩고 응원해도 되는데3
8:57 l 조회 173
벨기에랑 한국 붙으면 한국이 이길 가능성 몇프로야?9
8:57 l 조회 138
독일아 니네가 이겨줬어야지.....4
8:57 l 조회 110
OnAir 우즈벡 오스트리아4
8:57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