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64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94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짧은 옷’ ‘모두가 혹하는 미모’ ‘주변 남자들에게 헛된 상상을 줬어’ 전체적으로 여자 미모 찬양하고 이쁜 게 죄면 너는 유죄다 이런 얘기 계속 하다가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갑자기 네가 어떤 모습이든 상관 없다면서 노래 끝남 판단은 각자 몫

말 나오는 에이비식스 "이쁨이 지나치면 죄야 죄” 가사 | 인스티즈

123

대표 사진
익인241
내기준에선 그닥 문제될만한 가사는 아닌거같다 밑가사까지 읽어보면 그게 잘못아니지만 불안하다~ 이러는게 사귈때 연인 마음 아닌가 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앗 나 타팬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이런 가사들 나오면 계속 불편하다 얘기해줘야 시대흐름을 깨닫지 않을까? 난 진짜 보기 불편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뭐가문제지 난 별생각없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아이고...시대흐름을 못읽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헐 이시국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8
공론화할 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별로긴 하다
남친이 저러면 “어쩌라고? 왜저래?”할 듯...

5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식하니까 잡다한 걸 신경 안 쓰게 됨
3:23 l 조회 11
무대에서 죽으라고 할땐 언제고
3:22 l 조회 17
원빈이 클렌징밤 모양 생각해봤는데ㅋㅋㅋㅋ 3
3:22 l 조회 20
미디어 놀토 예고편 클릭비 김상혁x오종혁x유호석1
3:21 l 조회 4
근데 우결 컨텐츠적 측면에서 되게 좋지 않았음?3
3:19 l 조회 33
장원영 몸으로 살고싶다2
3:19 l 조회 25
주결경 아이오아이 갑자기 보면서 따라추는디 기분묘하다
3:18 l 조회 26
개밤티세요
3:17 l 조회 33
멤버들은 늙어가는데 팬덤은 영원히 잼크크인 거 어떡하면 좋지8
3:14 l 조회 60
갑자기 눈 양쪽 초점이 안 맞춰지는데 왜 이러지?6
3:13 l 조회 60
미세스그린애플 노래 너무 좋다
3:13 l 조회 15
마플타는 애들은 취직 좀 했으면 좋겠다4
3:12 l 조회 30
투어스 장난 아니네2
3:11 l 조회 87
난 진심 커뮤에 팬 없는 게 축복같다4
3:10 l 조회 50
울 판 마플러들은 순덕 땜에 사람들 탈덕했다 함
3:08 l 조회 32
계정들 왜자꾸 플텍 거는거지?? 3
3:07 l 조회 57
승헌쓰때문에 점핑 무한반복재생....
3:07 l 조회 11
메가커피 팥빙젤라또 먹을때 안에 든 견과류? 그거 뭔지 아는사람... 4
3:06 l 조회 57
투어스 지훈 되게 안정형인가
3:06 l 조회 47
나만 그런가 헤메코 구려도 걍 가만히잇음
3:0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