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7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6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방탄팬들 왜 칼군무로 영업해...? | 인스티즈




멤피셜 아니라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그들의 칼군무 기준은 더 빡세서그래(아무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린 귀여움으로 영업하거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222. ㅇㅇ 이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앙하고 싶은데 호비가 그렇...다면야ㅠ0ㅠ 흑흑흙흙ㅎ르긓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방탄은 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나였으면 트위터 한줄소개에 누가봐도 우린 칼군무 인정안하면 변비 10년 이랬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치킨칼국수 ...
(งᐛ)ว 칰힌누들슾~ (งᐖ)ว 칰힌누들슾~(งᐛ)ว 칰힌누들슾~ ⸜(*ˊᗜˋ*)⸝ 위더소다언더사읻! (งᐛ)ว 칰힌누들슾~ (งᐖ)ว 칰힌누들슾~(งᐛ)ว 칰힌누들슾~ ⸜(*ˊᗜˋ*)⸝ 위더소다언더사읻! (งᐛ)ว 칰힌누들슾~ (งᐖ)ว 칰힌누들슾~(งᐛ)ว 칰힌누들슾~ ⸜(*ˊᗜˋ*)⸝ 위더소다언더사읻! (งᐛ)ว 칰힌누들슾~ (งᐖ)ว 칰힌누들슾~(งᐛ)ว 칰힌누들슾~ ⸜(*ˊᗜˋ*)⸝ 위더소다언더사읻! (งᐛ)ว 칰힌누들슾~ (งᐖ)ว 칰힌누들슾~(งᐛ)ว 칰힌누들슾~ ⸜(*ˊᗜˋ*)⸝ 위더소다언더사읻!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췌켄칼국수 위더솓언더삳 췌켄칼국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호비가 말한거자나 맞는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냐아냐 호비가 말하는 칼군무는 칼춤 얘기하는거여 우리가 생각하는거랑 다르다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격한 안무 진짜 많다,,, 대단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울 탄이들... 관절 조심해.... 그 와중에 멋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짤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셉미 짤은 정말 볼때마다 짱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방탄은 하도 영업할게 많아서 칼군무로 영업하는거 상대적으로 별로 못본거 같음....
몰랐는데 되게 잘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 안무팀장님이 아니라믄 아닌거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음 내가 모은 짤들을 올린거라... 아이돌이 일단 작년껀데..작은시는 춤이 하늘거려서 일단 안넣었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이걸어케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이건 다시 봐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일단 디오니소스를 줄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이미 줬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GIF
첨부 사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GIF
첨부 사진작은시 나름의 칼군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본문에 최근꺼 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머지짤들이 최근 아닌거 알길래 다 알고 말하는줄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내 글 망치지마...!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이돌도 최근꺼야!(5,8번째 짤)작은시 전에 나온 작년 하반기 노래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저 분은 정팀장님이십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잠깐.... 뷔 뒤에 누구있능거 뭐여... 똑같이춰서 안보역던거야?? 허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뷔뒤에 정국..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정팀장님... 도대체 칼군무 기준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분 기준 칼군무는 무엇일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 칼군무가 아니라는 호비의 말도 이해가 안가는데 파워풀한 아크로바틱이 아니라는 것도 위아불렛푸르푸보면 아니지 않나??ㅠㅠ 치킨누들숲 춤 쉽다고 할때부터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에너지의 다른 말.... 칼군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GIF
첨부 사진치킨누들 숲~~~치킨누들 숲~~~~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들의 기준이란...무엇일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쯤이면 칼들고춰야 칼군무라고 하는 줄 아는 고 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거네 이렇게 아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얘들아 그건 칼춤이야ㅠㅠㅠㅠㅠ너네가 칼군무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래들은 그냥칼군무보단 영혼가득칼군무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호비는 칼군무를 칼 들고 추는 군무라 생각해서 그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짜릿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우 진자 각이 기냥... 시원시원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마마 와장창 불타 짤 누가 가져다줰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진짜 ㅋㅋㅋㅋㅋ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하앙 쪽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쪽?? 쪼옥??? 으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엌ㅋㅋㅋㅋ 오지게 칼군무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정제이홉씨가 완벽해서 그래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진짜 춤 배우는 사람은 알거야.. 저렇게 박자, 느낌 맞추는게 쉬워보여도 얼마나 힘든지 흐... 쩐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연습을 얼마나 많이 했을까 대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첨부 사진애들 옛날 연습실에서 연습하는거 보는데 어ㅐ 눈물이 나오지.....? 와 나탄 주접 대박이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대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흑흑....... 16시간씩 연습하는 애들...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하 앞으로는 분신술로 영업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진자 힘 엄청 와장창 꽉 들어가 있는 거 같아... 지나가다 치이면 뼈 나갈 듯 대박 장난 아녀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쾌감들 정도다 진짜 딱딱 맞는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즈벡 일단 한골만 더 넣어보자
9:49 l 조회 5
OnAir 오스트리아는 져야 스페인 안 만나서 질 확률이 높나?2
9:49 l 조회 22
OnAir 우즈벡이 하나만 더 넣었음 조켔다
9:48 l 조회 16
다른 월클선수들이였으면 국대 선발에서 제외했다? 바로 언해피임1
9:48 l 조회 20
회사자체가 갠팬기조로 자꾸 흘러가게하는느낌이들어
9:48 l 조회 21
확통의 민족
9:47 l 조회 29
공연 줄슬때 양산쓰고싶으면 위로 좀 들어라
9:47 l 조회 16
요새 AKB 덕질하는거 무슨 신인걸그룹 덕질하는 느낌임
9:46 l 조회 19
김칫국 지금 개미쳤다ㅋㅋ3
9:46 l 조회 84
우리벡은 이렇게 이기고 마지막에 결정되는게 재밌긴하겠다
9:46 l 조회 19
OnAir 우리 우즈벡이 이겨하느거마마자?4
9:46 l 조회 118
발사진 주의 🚨 익들아 나 이거 물집이야...?? 8
9:46 l 조회 37
OnAir 완비사카가 내가 아는 완비사카인가2
9:45 l 조회 10
아 근데 오스트리아 지면 탈락이네
9:45 l 조회 48
그.. 경기장에서 무조건 홍명보 전술에 따라야함?12
9:45 l 조회 146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13
9:45 l 조회 288
OnAir 우즈벡 우리보다 잘한다
9:45 l 조회 22
OnAir 아깝다ㅜㅜ
9:44 l 조회 26
OnAir 축구 이제 틀엇는데 무승부로 전반전 끝난거 아니었어?7
9:44 l 조회 124
뷔 진짜 투디미 있다1
9:4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