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8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드림 엔시티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나 빅톤인데 진혁님 너무 좋아 ㅠ0ㅠ | 인스티즈



진짜 둘을 바라보면 너무 행복행복해 역시 행복즈~

진혁님도 빅톤이들도 11월 4일 컴백 화이팅하잣!!!

아!! 브이단분들도 너무 좋아 !!!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잘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벌써부터 음악방송에서 꽁냥거리는 모습만 봐도! 벌써 행복해 ㅠㅠㅠㅠ 세상 무해한 친구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근데 쓰니 빅톤이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나 빅톤팬인데라고 써야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빅톤 이진혁 다 화이팅!!!!!!!! 대박나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월 4일 너무너무 기대된다 ㅠ0ㅠ! 벌써 행복해!!26일 남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 다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아프지말고 무사히 활동합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홧팅홧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홧!팅!홧!팅! 그리고 같이 예능출연도 소취 헤헤~ 둘의 케미 너무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꺄 ㄴㄷㄴㄷ 지녀기 예쁘게 봐줘서 고마워💙 둘다 화이팅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진혁님.... 병찬이한테 병찬아~ 보고싶어라고 연락한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
진짜 11월 4일 활동하면서 맨날 만날거 생각하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
빅톤도 팟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녱~ 빅톤도 진혁님도 화이팅
앨리스도 브이단도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죠아 둘다 대박나자 화이팅 행복즈도 행복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난김에 행복즈 영상 다시보고 와야겠어요옹~
행복즈 행복하고~ 앨리스브이단도 행복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아프지말고 건강합시다 저도 다시봐야겠어용~~ 행복해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랜만에 보고오니까 행복해졌당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브이단이지만 병찬이 넘 좋아하구 빅톤도 진짜 응원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ㅠㅠㅠ 세상 무해해서 유해한 조합...! 영원합시당!!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기실에 진짜 서로 맨날 놀러와서 서로 영상에 많이 남겨주세요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빅톤이들좋아💙💙💙 다만너도 잘보고이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다만너 봐주셔서 감사해용!!!!
11월 4일에 컴백하면 노래도 같이 들을게욥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모티콘만 봐도 귀여운 그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둘 다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찬이와 진혁이는 잘될 수 밖에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임스 나락센서 과발달된거 개웃김
19:19 l 조회 1
아 진짜 최애 한퍼먹이는거 탈덕해야지ㅋㅋ나이도 연차도 어린게
19:19 l 조회 1
와 근데 짖짜 개이쁘다
19:19 l 조회 1
정국 새삼느끼는건데 눈 겁나 크다
19:19 l 조회 1
구래도 유퀴즈에 축선 나오겠지?
19:19 l 조회 2
박지훈 눈이 진짜 예쁘다
19:19 l 조회 5
근데 몽규 전에는 괜찮았음?
19:18 l 조회 3
익들 본진 제일 실력 좋은멤이랑 안좋은 멤이랑 실력갭차이 어느정도야?
19:18 l 조회 2
국대전술: 싸워 , 해줘
19:18 l 조회 2
자꾸 한 먹이는 말 하는 거 못 고치겠지?
19:18 l 조회 12
협회 제일 구린 세곳 꼽으면 축구 빙상 배구인가1
19:18 l 조회 9
압도적 원탑멤 있으면2
19:18 l 조회 24
소신발언인데 난 설영우도 좀 불쌍..1
19:17 l 조회 40
본진이 이런 참사 일어나면 어떨거같아?1
19:17 l 조회 26
빅뱅팬들 최애는 보통 거의 지디인가?1
19:17 l 조회 13
정보/소식 [단독] 반도체 초과이익…7월 공론화 시작
19:16 l 조회 63
고등학교 때 인간관계는 대부분 리셋된다는 말 정말이야?7
19:16 l 조회 30
일본 브라질이 32강에서 붙네
19:16 l 조회 15
하 미친ㅋㅋㅋㅋㅋ 코르티스 제임스 애니보면서 우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
19:16 l 조회 35
셀린 쇼장 안 뷔1
19:16 l 조회 25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