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545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6시간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97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그 엑스레이 찍으러 가서 대기하면 문앞에 붙은 사진 있잖아 방사능 표시 그걸 허리쪽-엉덩이 윗부분까지 했음 

최근에 콘서트에서 까서 보여줌 나 현생 바빠서 떡밥 이제 줍는데 오 좀 당황... 타투로 뭐라 할 마음은 없는데 좀 당황스러움 뭘... 뜻하는 걸까
대표 사진
익인1
외국가수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방사능무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무늬인지 아직 정확지 모르지 않아? 내가 아는 그분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팬들도 뭔 무늬인지 모르겠어서 브이앱 켜달라고 그러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으잉 이거 내본 같은데 우리애는 콘서트에서 안 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까서 보여준 건 아닌 거 아는데 본문 첫줄이 너무 그분 저격이라서... 게다가 최근이면
어쩌다가 옷 올라가서 보여진 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난 그래서 우리애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ㄹㅇ 어쩌다 보여진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내가 아는 그 분인가 .... 그거 아무도 모르지 않아 멤버들 말고 무슨 모양인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사능무늬먄 약간 그런거아닐까 위험 경고?? 댄져러스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잉 방사능모양 아니지 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 그거막 부항아니냐고 하지 않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설마 방사능 무늬로 했을까..? 너무 안예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생각하는 그 멤이라면 방사능 모양 아닌 것 같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찐타투인지도 불확실한 거 아니었나? 팬들이 부황이냐 타투냐 하면서 얘기하길래 사진 봤는데 화질 안 좋아서 판단이 안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화질 좋은 기사사진? 떴는데 부항 아니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윗 댓익인데 그럼 좀 놀랍긴 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문신은 맞는데 방사능 표시는 아녀.. 밑에보면 사진 올려놨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아닌데! 본문에 추가해주면 좋을 거 같다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우리애 아닌듯 콘서트에서 안깟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외국가수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방사능 무늬가 어떻게 생긴 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예상하는 멤이면 방사능 무늬 아님... 같멤피셜 웹툰 캐릭터..? 같다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이건 어떠세요 떠서 보고 왔는데 맞는 거 같기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디? 궁금하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런 글 어떠세요에 방금 떠있었어 지금은 사라짐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 부황 얘기 돌았던 멤 이야기 아닌 거 같은데 그 멤버는 콘서트에서 본인이 깐 게 아니라 브이앱 중에 어쩌다가 보여진 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그리고 모양도 제대로 안보여서 팬들도 무슨 모양인지 몰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444 우리애 얘기 아닌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 그리고 사진떳는데 방사능 표시랑은 다름...함부로 궁예 ㄴ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666 드림캐쳐인가 생각했는데 내본은 아닌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77777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방사능 표시면 몰까 난 위험하다!! 이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엇 이글 바로 아래 이런 글은 어떠세요에 사진 떠있네 이 남돌인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위치는 쓰니가 말한곳이랑 똑같네 뭔 무늰지는 자세히 모르겠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계속 오해받고 있는 남돌이 이 남돌 같은데 방사능 표시 같니...? 아무리 봐도 내눈엔 글케 안보이는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엥? 아닌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첨부 사진그니까ㅠ 억울해ㅠㅠ 이게 방사능 표신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그리고 까서 보여준 것도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방사능표시 절대 아님... 우리애 말하는거 아닌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런데 댓글이 다 애로 궁예하고 있는거 같아서...퓨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니까..ㅠ 쓰니가 말하는 사람은 우리애 아니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욘허지ㅜ 저건 아무리 봐도 방사능 표시는 아녀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8에게
앞구르기 뒷구르기 쌈바춤을 추면서 봐도 방사능 무늬는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방사능표시는 이건데.. 넘다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게 어떻게 방사능 표시지...? 이분 말하는 거 아닌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건 뭔 그림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건 방사능 표시가 너무 아닌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작은 원 말고 오른쪽에 조금만 나온 타투 말하는 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 남돌 콘서트에서 문신 안깠고 저것만 보고 오른쪽 타투가 방사능 표시라는걸 확신할수 없잖아. 그리고 본문도 이 남돌 말하는거 아닌거 같은데 왜 그렇게 몰아가는지 모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난 어디남돌인지도 모르고 걍 사진만 보고 말한 건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미안해.. 내가 좀 예민했던거 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8에게
아냐아냐... 난 정말 인물이 궁금했던 게 아니라서 ㅜㅜ 너무 미안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댓글만 봐도 이 남돌 콘서트에서 문신 안깟다는거 알 수 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읭 설마 우리애야?? 훌러덩 깐 것도 아니고 춤추다 잠깐 보인 건데,,, 모양도 뭔지 예상도 못 하고 있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엉덩이까지 까주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쓰니는 콘서트에서 깠다는데 지금 궁예나오고 있는 멤은 콘서트에서 깐 적 없어 본진이라 안당 다른 사람 말하는 거 아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저 사진 맞으면 어디가 방사는 모양이라는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어우 제목 자극적인거 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우리 애 아닌듯 솊들아 우리 다른거 달리러 가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 가족 늘리러 갑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내 본진 콘서트에서 깐 거 아니구 브이앱에서 춤추다가 들려서 보여진 건데 ... 그리구 방사능 표시 아니야 ㅜ.ㅜ 쓰니가 다른 분을 말하는 건지 우리 애를 말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애라면 잘못된 정보입니당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휘영이 아니에요~~~~~ 오해금지 우리애 콘서트에서 안깟습니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축구 지면 끝인거지
7:35 l 조회 5
코르티스 한국 언제 돌아와??
7:31 l 조회 8
브라질 사람들 단체로 남자에 미쳐서
7:31 l 조회 30
OnAir 와 브라질 경기ㅋㅋㅋㅋ
7:25 l 조회 80
@빌리프랩 희승 아이돌 스타일링만 했으면 좋겠다4
7:14 l 조회 174
드디어 오늘이네
7:13 l 조회 88
미디어 이 사람 진짜 미쳤어 음색 돌았어 들어봐봐1
7:12 l 조회 40
랒페스 숑석 포타 하나만 찾아줘 제발 1
7:11 l 조회 20
와 리센느 뭐임 태연 만찬가 리메이크가 강나미에 올라오는데
7:11 l 조회 60
정보/소식 이펙스 백승, tvN '최애의 사원' 합류…아이돌 태오로 연기 변신
7:10 l 조회 42
리쿠 너어어어무 귀여워
7:09 l 조회 15
스카나 종합재수반에서 공부할때 이어폰 오픈형 쓰는거 에바임??
7:05 l 조회 23
치킨집들 축구하는날에 일찍여는거 뭔가 귀여움3
7:02 l 조회 72
정보/소식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Devil by the Window', 스포티파이 억대 스트리밍 곡 추가2
7:00 l 조회 21
슴 그룹은 세대별로 음악적 스타일이 비슷한듯3
6:59 l 조회 83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6
6:57 l 조회 69
OnAir 네이마르 귀걸이 뭐임..?
6:43 l 조회 38
그냥 연성하고 싶어서 그림 배우고싶은데5
6:38 l 조회 42
드림 형들 요즘 지성이랑 일화보면 그냥 육아임
6:36 l 조회 43 l 추천 1
다들 보통 몇시에 자??2
6:2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