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56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방탄소년단 엔시티드림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말은 못하지만 멤버 자작곡으로 항상 컴백하고 노래도 진짜 좋음 

게다가 나머지 멤버들도 다 잘해.. 특히 무대를 잘함 

음방 1위 하는거 꼭 보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같본인가,,, ㅠㅠ 꼭 1위 하는 모습 보고 싶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본진은 아니고 소속사 타그룹팬...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어떤 그룹 말하는건지 알겠다 ㅠㅠㅠ 꼭 잘됐으면 좋겠다,, 진짜 제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새끼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잘됐음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아는 그 그룹이 맞나... 우리애랑 친한 친구 있는 그 그룹.... 맞으면 나도 응원하고 있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맞을거야.. 진짜 잘됐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이 더더 잘 됐으면 좋겠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구지ㅠㅠ나빼고 다 아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다를 수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엇 나도 있오 나랑 같은 그룹인가 혹시? ㅎㅎㅎ 진짜 응원하는 그룹이고 정말 잘됐으면 좋겠고 내 본이랑도 친하게 지냈으면 하는 그룹인데 그 분 팬분들이랑 우리 팬덤이 그렇게 사이가 좋은 게 아니라 항상 공개적으론 응원못하고 속으로 응원한다 ㅠㅠㅜ.... 진짜 꼭 성공했으면 하는 그룹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엔 자작곡으로 나오는 분들 꽤 있어서 누군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나도 그런돌들 다 호감이더라.. ㅠㅠ 잘됐으면 좋겠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왠진 모르겠는데 나도 요즘 노래 별로인 거 있어도 별로라고 주어까고 쓰진 않음
20:32 l 조회 2
소희 띠로리 챌린지 했네
20:32 l 조회 3
7/5 인가 결방이야?1
20:31 l 조회 15
정보/소식 박서진, 서울 콘서트 취소…잠실 봉쇄 시위 여파3
20:31 l 조회 35
나는 전설이다 볼만한가
20:30 l 조회 3
런닝맨에서 그냥 벌칙 빼주는 경우는 처음 보네4
20:30 l 조회 47
정국 존잘이네하고 보는데3
20:28 l 조회 42 l 추천 2
아 하투하 신곡 진짜 심각하다6
20:28 l 조회 143 l 추천 1
앙스타 내한 가는 익?
20:28 l 조회 5
레드벨벳 국내 선예매 거의 다 푼 거 맞나봐
20:28 l 조회 71
재...자컨 재...자컨
20:28 l 조회 18
앤따블 퍼스트 왜케 좋냐...2
20:28 l 조회 17 l 추천 1
97퍼인데 나는 2만이야...2
20:27 l 조회 48
돌은 괜찮은데 회사땜에 탈덕했던 적 있어?3
20:27 l 조회 38
성현 썬구리 깐머 정말 좋은거내..
20:27 l 조회 12
복숭아 껍질 싫어해서 무조건 깎아먹는데4
20:27 l 조회 22
추첨제는 진짜 거지같은 제도임 내겐1
20:27 l 조회 34
1차 많고 리얼같아서 재밌는 씨피 어디 없나3
20:27 l 조회 34
내 배경 이 사진인데 칭구가 천성호 선수 좋아하냐고 함 ㅋㅋ1
20:27 l 조회 32
리센느 팬인 사람
20:2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