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56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말은 못하지만 멤버 자작곡으로 항상 컴백하고 노래도 진짜 좋음 

게다가 나머지 멤버들도 다 잘해.. 특히 무대를 잘함 

음방 1위 하는거 꼭 보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같본인가,,, ㅠㅠ 꼭 1위 하는 모습 보고 싶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본진은 아니고 소속사 타그룹팬...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어떤 그룹 말하는건지 알겠다 ㅠㅠㅠ 꼭 잘됐으면 좋겠다,, 진짜 제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새끼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잘됐음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아는 그 그룹이 맞나... 우리애랑 친한 친구 있는 그 그룹.... 맞으면 나도 응원하고 있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마 맞을거야.. 진짜 잘됐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같이 더더 잘 됐으면 좋겠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구지ㅠㅠ나빼고 다 아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다를 수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엇 나도 있오 나랑 같은 그룹인가 혹시? ㅎㅎㅎ 진짜 응원하는 그룹이고 정말 잘됐으면 좋겠고 내 본이랑도 친하게 지냈으면 하는 그룹인데 그 분 팬분들이랑 우리 팬덤이 그렇게 사이가 좋은 게 아니라 항상 공개적으론 응원못하고 속으로 응원한다 ㅠㅠㅜ.... 진짜 꼭 성공했으면 하는 그룹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엔 자작곡으로 나오는 분들 꽤 있어서 누군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나도 그런돌들 다 호감이더라.. ㅠㅠ 잘됐으면 좋겠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스타에 위시 일본노래? 엄청 뜨는데 이거 다다다 노래 아냐?
22:05 l 조회 1
끼택인데 도착알림안온 건 뭐야?
22:05 l 조회 1
티켓팅 하니까 생각나는건데 내 친구가
22:05 l 조회 1
나 나에게 쓰는 편지 지금깠거든? ㅋㅋㅋㅋㅋㅋㅋ
22:05 l 조회 7
탈덕 3년째 못하고 있어
22:04 l 조회 15
첸백시 비비지 더보이즈 다 활동 안하고있는거야?1
22:04 l 조회 18
하투하 하트이모지 질문요
22:04 l 조회 4
아 성찬영 1
22:04 l 조회 18 l 추천 2
치이카와 독방 글들이 왤케 귀여워
22:03 l 조회 17
나 왤케 팬들이 잘못된 정보로 앓는 게 싫지
22:03 l 조회 45
라이즈 노래가사 진짜 잘자잘자 이거네ㅋㅋ2
22:03 l 조회 44
와 노래를 아예 포기하고 랩이랑 챌린지 싸비 염불밖에 없네1
22:02 l 조회 47
하투하 신곡 릴스 뜬거 봤는데 예쁘긴 하네1
22:02 l 조회 15
수빈이가 연준이 그린 거 보고 너무하잖아ㅋㅋㅋ 했었는데2
22:02 l 조회 16
혹시 오늘 청년미래적금 신청한 익들아 서류 필요했어???2
22:01 l 조회 51
미디어 보넥도 후속곡 뮤직비디오 티져5
22:01 l 조회 79 l 추천 13
미첸 보넥도7
22:01 l 조회 109 l 추천 13
제베원 멤버들이랑 클유아 멤버들 시상식 영상3
22:01 l 조회 40
아무리 잘생겨도 내 스타일이 아니면 안끌리는거 신기함6
22:00 l 조회 38
오 정병글 쓰고 글삭~1
22:00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