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637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3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오빠생각 워너원 나왔을 때 

은혁이 엠씨여서 같이 쏘리쏘리 했는데 

은혁이 센터 섰더니  

왜 은혁이 센터냐고 ㅋㅋㅋㅋㅋㅋ 

은혁 머리채 엄청 잡혔다  

안그래도 전역한지 얼마 안되서 없는 머리 ㅠㅠ 

당연히 원곡자니까여 

쏘리쏘리 센터는 은혁이에요🙊
대표 사진
익인1
헐 진짜? 와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슈주 메댄 은혁
쏠쏠도 슈주곡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진짜 심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에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실트 난리나곸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슈주 안무센터 은혁인데여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은혁이 찌끄래기 구석에 서는 것도 이상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잉 당연히 은혁이 가운데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새끼 지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낰ㅋㅋ웃으면 안되는데
안그래도 전역한지 얼마 안되서 없는 머리 드립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으에??무슨 그런...원곡자니까 당연히 센터맞는거아님...?원곡자가 구석에 밀려나는게 더 이상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타팬인데 와우다 ....... 우리애들도 지금 프엑경연곡했다가 머리채잡혀서 프듀라면 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진짜 와우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그건 몰랐네.. ㅋ ㅋㅋ ㅋ 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 진짜 오바다 주객전도 무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거기 나온 멤 팬인데 진짜 상상도 못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리 노랜데...ㅋㅎ 우리애가 센터에서 춤춘다는데 뭔 ㅋ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띠용ㅋㅋㅋㅋ 걸그룹은 오히려 완전 반대던데 참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날 투본 만나서 참 행복했었는데 생각없는애들이 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본인이 본인 히트곡 추는데도 욕먹는 상황이 참 어이없다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 이게 뭐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웃으면 안되는데 없는 머리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에바다,, 무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에바적 상황은 맞는데 왜 저만 빡빡이 입니까? 그거 생각남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맞다 나 기억나 은혁노래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워너원 뮤뱅 쏘리쏘리 스페셜무대 했었는데 그때도 다른 멤이 센터서니까 그 멤 욕먹음..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워너블인데 전혀 몰랐음ㅠㅠ 제 구 오빠인데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슈주 구오빠라고? 그걸 왜 찐 슈주팬이 쓴 글에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타팬인데 ㅋㅋㅋㅋㅋㄹㅇ어이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아니 콩고 키퍼 좀 보자고
9:51 l 조회 7
OnAir 콩고 공격 무디긴 한데 하나 넣을거 같은
9:51 l 조회 8
OnAir 1대0이라 불안해 미치겟네
9:51 l 조회 8
OnAir 안되겠다 불안해서 우즈벡 2~3골만 넣어줘
9:51 l 조회 7
OnAir 하 심장 떨려…..
9:51 l 조회 6
OnAir 와 미쳤다
9:51 l 조회 14
OnAir 와 위험했다
9:51 l 조회 10
OnAir 우즈벡 일단 한골만 더 넣어보자
9:49 l 조회 21
OnAir 오스트리아는 져야 스페인 안 만나서 질 확률이 높나?6
9:49 l 조회 100
OnAir 우즈벡이 하나만 더 넣었음 조켔다
9:48 l 조회 22
다른 월클선수들이였으면 국대 선발에서 제외했다? 바로 언해피임2
9:48 l 조회 40
회사자체가 갠팬기조로 자꾸 흘러가게하는느낌이들어1
9:48 l 조회 33
확통의 민족
9:47 l 조회 45
공연 줄슬때 양산쓰고싶으면 위로 좀 들어라
9:47 l 조회 21
요새 AKB 덕질하는거 무슨 신인걸그룹 덕질하는 느낌임
9:46 l 조회 29
김칫국 지금 개미쳤다ㅋㅋ3
9:46 l 조회 150
우리벡은 이렇게 이기고 마지막에 결정되는게 재밌긴하겠다
9:46 l 조회 29
OnAir 우리 우즈벡이 이겨하느거마마자?4
9:46 l 조회 160
발사진 주의 🚨 익들아 나 이거 물집이야...?? 10
9:46 l 조회 56
OnAir 완비사카가 내가 아는 완비사카인가2
9:4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2